LGU+, 공식 온라인몰에 5G 휴대폰 전문관 오픈
유플러스샵(U+Shop)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 제공
고객 대상 5G 체험행사 등 이벤트 진행
유플러스샵(U+Shop)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 제공
고객 대상 5G 체험행사 등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는 본격적인 5세대 이동통신서비스(5G) 시대를 맞이해 온라인에서 5G 단말기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자사의 공식 온라인몰인 ‘유플러스샵(U+Shop)’에 5G 휴대폰 전문관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5G 휴대폰 전문관은 앞으로 출시될 5G 휴대폰을 고객들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LG유플러스만의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5G 단말 출시를 알려주는 서비스다.
현재 갤럭시 S10 5G 단말기와 LG V50 출시 알림 신청 서비스뿐 아니라 자사의 5대 5G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단계적으로 보다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안내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이를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풍성한 사전 혜택을 제공하는 ‘오지(5G)는 어드벤처’ 캠페인을 실시한다. 자사 5G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직접 듣고 응모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별도의 이벤트 웹사이트에서 진행, 유플러스샵의 배너, 팝업 등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캠페인에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 5GB 상당의 5G 데이터 쿠폰 등의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신채널영업그룹장(상무)은 “다가오는 5G 시대에 발맞춰 자사의 서비스를 알리고, 유플러스샵을 통한 5G 휴대폰 구매의 편의성을 알리고자 5G 전문관과 체험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5G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이를 기반으로 시장을 선점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