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진아름 "남궁민, 문자로 고백…답 안 한 이유"


입력 2019.05.09 09:28 수정 2019.05.09 09:51        부수정 기자
모델 겸 배우 진아름이 '해피투게더4'에서공개 연애 중인 남궁민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KBS 모델 겸 배우 진아름이 '해피투게더4'에서공개 연애 중인 남궁민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KBS

모델 겸 배우 진아름이 '해피투게더4'에서공개 연애 중인 남궁민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노주현·정영숙·민우혁·강남·윤태진·진아름이 출연해 '눈이 부시네'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진아름은 공개 연애 중인 남궁민을 언급했다. 진아름은 "남궁민은 날 '애기야'로 부르고 난 '허니야'라고 부른다. 남궁민이 귀여운 애교 춤을 추기도 한다"며 남궁민의 사랑꾼 면모를 전했다.

진아름은 "드라마 '리멤버'에서 남궁민의 악역 연기를 보고 정말 무서웠다. '날 속이고 만나고 있냐'고 물어본 적도 있다"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진아름은 남궁민과 서로 주고받은 생일 이벤트를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진아름은 "남궁민이 내가 해 준 생일 이벤트에 눈물을 흘렸다. 이벤트를 위해 친구들까지 총동원했다"고 설명했다.

진아름은 3년 전 남궁민과의 연애 시작점을 회상하며 "남궁민이 연출했던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를 통해 처음 만났다. 영화 촬영이 다 끝나고 나서 남궁민이 먼저 문자로 고백했다. 그런데 내가 그 문자에 답장을 안 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진아름은 남궁민의 고백 문자에 답장을 하지 않은 이유도 덧붙였다.

이 밖에도 진아름은 "고소영을 닮은 외모로 고소영과 광고까지 함께 찍었다"며 고소영과의 특별한 인연을 전했다.

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