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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여름 맞이 이색 뷰티푸드 집중 편성


입력 2019.05.20 09:29 수정 2019.05.20 09:29        최승근 기자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여름을 앞두고 20일부터 ‘콜라겐 구미’, ‘다이어트 커피’ 등 일명 ‘뷰티푸드’를 집중적으로 편성한다.

평년보다 이른 더위에 이너뷰티와 다이어트 등 건강까지 고려한 뷰티푸드를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올해 들어 롯데홈쇼핑 건강식품에서 관련 상품 비중이 전체 40%를 차지하고, 주문금액도 지난해 같은 기간(2018.1.1~5.17)과 비교해 15% 신장했다. 이에 관련 상품들을 이달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20일부터 동국제약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프리미엄 콜라겐3200(18만7000원)’, 건강기능 식품 전문 브랜드 ‘애플트리 김약사네’의 ‘미인 콜라겐(13만9000원)’등 앰플 타입 콜라겐을 판매한다.

피부 진피층의 90%를 차지하는 콜라겐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23일 오후 11시50분에는 일명 ‘김태희 콜라겐’으로 불리는 ‘뉴트리원라이프 콜라겐 구미(12만9000원)’를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지난 3월 론칭 이후 매회 매진을 기록하며 총 2만8000세트가 판매됐다.

황범석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기존에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은 주로 체중 감소를 목적으로 한 알약 타입이 대부분이었다”며 “최근 들어 다이어트는 물론, 피부 관리까지 건강한 몸만들기를 도와주는 상품으로 제품군이 확대되고, 제형도 다양화 되는 추세로, 외모 관리에 신경 쓰는 시즌을 맞아 관련 상품들을 집중적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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