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오종혁, 교통사고 부상자 구호 도와…"해야할 일"


입력 2019.06.19 16:10 수정 2019.06.19 16:11        부수정 기자
그룹 클릭비 출신 가수 겸 연기자 오종혁이 교통사고 현장에서 부상자의 구호조치를 도운 것으로 확인됐다고 연합뉴스가 19일 보도했다.ⓒ데일리안 DB 그룹 클릭비 출신 가수 겸 연기자 오종혁이 교통사고 현장에서 부상자의 구호조치를 도운 것으로 확인됐다고 연합뉴스가 19일 보도했다.ⓒ데일리안 DB

그룹 클릭비 출신 가수 겸 연기자 오종혁이 교통사고 현장에서 부상자의 구호조치를 도운 것으로 확인됐다고 연합뉴스가 19일 보도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따르면 이날 오전 1시30분 A씨가 몰던 승용차가 서울 한남대교 북단에서 남단방향으로 가던 중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았다.

사고 당시 현장을 지나던 오종혁은 차를 세우고 사고 차량으로 접근해 A씨가 의식을 잃지 않도록 계속해서 말을 걸며 곁을 지킨 것으로 전해졌다. 그 사이 현장에 있던 다른 사람이 119에 신고했고, 구급차가 출동해 A씨를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다.

A씨는 사고 당시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취소수치인 0.121%였던 것으로 조사됐다. 그는 이 사고로 목과 다리 등을 다친 것으로 전해졌다.

오종혁은 소속사를 통해 "다친 분이 의식을 잃어 가길래 말을 걸며 의식을 잃지 않도록 곁을 지킨 것 뿐"이라며 "당연히 해야할 일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지난 1999년 그룹 클릭비로 데뷔한 오종혁은 현재 연극과 뮤지컬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