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같이 펀딩' 유희열 "제작발표회 처음이라는 김태호PD, 뭉클해"


입력 2019.08.14 16:03 수정 2019.08.14 16:03        이한철 기자
'같이 펀딩' 유희열이 김태호 PD와 나영석 PD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같이 펀딩' 유희열이 김태호 PD와 나영석 PD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같이 펀딩' 유희열이 김태호 PD, 나영석 PD를 비교해 눈길을 끌었다.

유희열은 14일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MBC 새 일요 예능프로그램 '같이 펀딩'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김태호와 나영석, 당대 최고의 예능프로그램 PD를 다 겪게 된 유희열은 "오늘 김태호 PD가 되게 긴장하더라. 제작발표회가 처음이라고 하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김태호 PD 또한 "이렇게 정식으로 제작발표회에 선 것은 입사 20년 만에 처음"이라며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유희열은 "PD 생활 중 내가 유재석 이후 두 번째 MC라고 하더라. 워낙 많은 '무한도전' 특집을 봐서 산전수전 다 겪은 줄 알았는데 지금도 이렇게 보니 뭉클하다"며 "나영석 PD에게는 사람이 많지 않나. 지금 나영석 PD는 생각도 안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같이 펀딩'은 혼자서는 실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분야의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확인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같이' 실현해보는 프로그램이으로 노홍철, 유희열, 유준상 등이 참여한다. 오는 18일 오후 6시 30분 첫 방송.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