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멜로가 체질' 천우희, 청순함·똘끼·유쾌함 '신들린 연기'


입력 2019.08.24 16:31 수정 2019.08.24 16:50        이한철 기자
배우 천우희가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을 통해 다시 한 번 신들린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 삼화네트웍스 배우 천우희가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을 통해 다시 한 번 신들린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 삼화네트웍스

배우 천우희의 단짠 매력이 화제다.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똘끼 만렙 드라마 작가 '임진주'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천우희가 선보인 다채로운 매력이 시청자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멜로가 체질' 5회에서 천우희는 풋풋하고 열정적인 사랑을 시작한 대학생 진주부터 거침없는 한 방을 날리는 서른 살의 진주까지 다양한 감정과 성격을 완벽하게 소화, 지금까지 없던 비범한 캐릭터라는 평에 종지부를 찍었다.

천우희의 비주얼도 특히 돋보였다. 첫사랑의 대명사다운 청순함과 사랑스러움은 사랑 앞에서 직진하는 진주의 매력을 더욱 입체적으로 만들어주었고, 한껏 꾸민 뒤 클럽에서 친구들과 신나는 시간을 즐기던 모습과 드라마 편성을 위해 방송국을 찾은 직장인으로서의 모습은 반전 비주얼을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단짠 매력과 함께 사랑에 무뎌져가는 감정들을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표현하며 공감까지 얻었다.

천우희는 거침없는 언행과 화법으로 독특함을 선사하는 진주라는 인물을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안정적이고 묵직한 존재감으로 더욱 완벽하게 빚어내고 있다. 기존 작품들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던 만큼 이번에도 저력을 과시, 처음으로 도전한 코미디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역시 천우희라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실제로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8월 3주 차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서는 10위에 진입, 여자 출연자 중에서는 이지은, 김향기, 신세경에 이어 4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천우희 표 로맨틱 코미디가 점점 화제를 몰아가고 있는 가운데, 그가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가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한편,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수다블록버스터 '멜로가 체질'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