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서울 콘서트, 전세계 생중계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13일 22:54:15
    방탄소년단 서울 콘서트, 전세계 생중계
    기사본문
    등록 : 2019-10-23 08:59
    부수정 기자(sjboo71@dailian.co.kr)
    ▲ 그룹 방탄소년단의 파이널 콘서트가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고 빅히트 엔터테인머트가 23일 밝혔다.ⓒ빅히트

    그룹 방탄소년단의 파이널 콘서트가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고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23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6일과 27일 그리고 29일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을 개최한다.

    소속사는 미처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공연 실황을 화면으로 전달한다.

    26일 네이버 브이라이브(VLIVE)를 통해 전 세계에 라이브 스트리밍을 유료로 제공한다. 27일엔 한국, 미국, 일본, 홍콩, 대만, 싱가포르, 태국 등 7개 지역에서 극장 라이브 뷰잉(Live Viewing)으로 서울 파이널 콘서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미국은 한국과 미국의 시간차로 극장 딜레이 뷰잉(Delay Viewing) 형태로 소개된다.

    이 중 27일 CGV와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국내 진행되는 극장 라이브 뷰잉 가운데 일부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응원봉인 아미밤을 들고 입장하여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아미밤 상영회'로 진행된다. 공연의 현장감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마련한 것.

    방탄소년단은 이번 서울 앙코르 공연으로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을 마무리한다. 이로써 한국,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독일, 일본, 대만, 싱가포르, 홍콩, 태국, 사우디아라비아 등 전 세계 62회 공연을 채운다.[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