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태우, 뮤지컬 '위윌락유' 출연 불발 "목 상태 안 좋다"


입력 2019.11.07 16:39 수정 2019.11.07 16:40        이한철 기자
가수 김태우가 뮤지컬 '위윌락유' 출연을 고사했다. ⓒ 데일리안 가수 김태우가 뮤지컬 '위윌락유' 출연을 고사했다. ⓒ 데일리안

가수 김태우가 뮤지컬 '위윌락유(We Will Rock You)' 출연을 고사했다.

6일 오후 김태우의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김태우의 뮤지컬 '위윌락유' 출연 관련하여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김태우는 뮤지컬 '위윌락유' 캐스팅 당시 퀸의 열렬한 팬으로서 작품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한 마음으로 공연 연습 일을 기다리고 있었으나 주기적으로 진행되는 건강검진을 통해 목 상태가 공연 연습과 장기 공연까지 이어지기엔 무리라는 진단을 받게 됐다. 아쉽지만 이번 공연에 참여하기 어려운 상태를 뮤지컬 제작사 측에 전달 드렸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까지 공연제작사에서 목 상태가 나아질 수 있도록 시간적 여유를 배려했고 김태우 역시 참여하고 싶은 마음에 노력했지만 장기 공연이 가능한 정도로 목 상태가 호전되지 않아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 판단해 작품 참여를 하지 않는 것으로 결론 내렸다. 앞으로 당사는 아티스트 건강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또한 김태우는 추후 기회가 될 시 '위윌락유'를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함과 동시에 제작사 측에 사과와 감사를 전하며 마무리했다.

한편 김태우는 최근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 계약을 맺고 음악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