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라스테이, 합격 기원 담은 수능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9.11.13 09:07 수정 2019.11.13 09:09        김유연 기자
ⓒ호텔신라 ⓒ호텔신라

신라스테이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해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는 전국 11개 신라스테이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객실 패키지를 특별히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고, 체크인 시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기간은 14일부터 2020년 1월 31까지 진행되며,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한편 미성년자의 경우 투숙 시 부모님 동반이 필수다.

또한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도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역삼, 서초, 구로, 울산, 해운대 총 8개 호텔에서 11월 30일까지 뷔페 식사를 이용하고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호텔별로 해당 뷔페, 할인률, 이용 기간, 이용 인원 수 등은 상이하다.

수험생과 가족 투숙객을 위한 특별 기프트도 눈여겨볼 만 하다.

체크인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행운의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복주머니에는 겨울철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마스크팩, 핫팩, 힐링북, 초콜릿, 핫초코 미떼 등이 담겨있다. 행운의 복주머니는 선착순 제공한다.

전국 신라스테이 객실이나 로비, 카페에서 수험표가 보이게 인증샷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내년 1월 말까지 진행한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