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카카오프렌즈, ‘한라봉 라이언’ 출시…“제주도에서 만나요”


입력 2019.11.22 09:23 수정 2019.11.22 09:23        김은경 기자

에어팟 케이스 등 ‘프렌즈 인 제주’ 16종 구성

카카오프렌즈 ‘프렌즈 인 제주’ 제품 사진.ⓒ카카오IX 카카오프렌즈 ‘프렌즈 인 제주’ 제품 사진.ⓒ카카오IX

에어팟 케이스 등 ‘프렌즈 인 제주’ 16종 구성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22일 제주 시내 신라면세점에 신규 매장을 열고 제주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렌즈 인 제주’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렌즈 인 제주 에디션은 한라봉, 흑돼지 등 제주 대표 아이템을 리틀 프렌즈 캐릭터에 접목한 제품들로 지난 시즌 선보인 감귤, 돌하르방 라이언에 이어 지역특화 상품의 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주력 제품인 ‘한라봉 라이언’은 제주도의 마을 풍경을 배경으로 한라봉 코스튬을 한 라이언이 돌담에 앉아 있는 듯한 모습을 연출한 인형이다.

제품은 베이비필로우 2종, 에어팟 케이스 4종, 한라봉 라이언 파우치, 젤펜 세트, 제주노트패드 등 총 16종으로 구성됐다.

매장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퍼 에어팟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제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제주도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관광지인 만큼 지역 특화 매장 확대 및 신규 굿즈 개발에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제주 고유의 지역 문화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만나 탄생한 아이템들이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한국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