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카시트부터 장난감까지'…유아동 업계, 성탄절 특수 잡기 총력


입력 2019.12.07 06:00 수정 2019.12.07 06:09        김유연 기자

텐 포켓, 골드 키즈 현상으로 아이들 선물 수요 기대

안전 필수품인 카시트부터 장난감, 의류 할인 행사

텐 포켓, 골드 키즈 현상으로 아이들 선물 수요 기대
안전 필수품인 카시트부터 장난감, 의류 할인 행사


ⓒ다이치 ⓒ다이치

유아동 업계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연말연시 성탄절 특수 잡기에 나섰다.

최근에는 부모와 조부모, 이모, 삼촌 등 가족들 외에 주변 지인들까지 합세해 한 명의 자녀(조카, 손자∙손녀)를 위해 열 개의 주머니가 열리는 '텐 포켓' 현상이 확산되면서 크리스마스 맞이 아이들의 선물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업계는 기대하고 있다.

이에 카시트부터 완구, 유아동복 브랜드들이 크리스마트 이벤트를 열고 연말 막바지 할인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먼저 국내 1위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1일까지 필수 육아용품인 토들러/주니어용 카시트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행사 품목은 확장형 카시트 ‘브이가드 토들러&주니어’, ‘디가드’, ‘주니어 라이트’로 약 12개월부터 12세까지 착용할 수 있다. 다이치는 사후 서비스로 최대 5년까지 무상교환이 가능하며 카시트 세탁 할인도 제공한다.

글로벌 레포츠 브랜드 미토 킥보드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아기부터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에 맞는 킥보드로 어린이 씽씽카, 유아 붕카붕카, 초등학생 킥보드 등을 40~60% 할인 판매한다.

미토 킥보드는 대한라돈안전협회로부터 라돈 안전 공식인증을 받은 최초의 킥보드 브랜드이다. 전제품은 KCL 한국건설생활환경 유해물질 테스트를 통과해 어린이 퀵보드, 유아킥보드에서 유해 물질이 검출되지 않으며, 국가통합 안전인증인 KC인증도 획득했다.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도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겨냥해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하고 할인 행사를 갖는다. 갭은 오는 15일까지 전국 갭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홀리데이 기프팅 프로모션’을 열고 아동용 아우터와 스웨터, 액세서리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유아동 업계 한 관계자는 "비교적 야외활동이 뜸한 겨울철은 날씨 탓에 유아동 업계 비성수기라고 불리지만, 연말 크리스마스 특수를 기대하며 올해 마지막 특별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