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K지크, 브랜드 사이트 개편…“내 차에 맞는 윤활유 찾으세요”


입력 2020.01.20 13:10 수정 2020.01.20 13:10        조재학 기자 (2jh@dailian.co.kr)

SK이노베이션 구성원이 20일 리뉴얼 오픈한 SK지크 브랜드 사이트를 확인하고 있다.ⓒSK루브리컨츠 SK이노베이션 구성원이 20일 리뉴얼 오픈한 SK지크 브랜드 사이트를 확인하고 있다.ⓒSK루브리컨츠

SK루브리컨츠는 자사 윤활유 브랜드인 SK지크(SK ZIC) 브랜드 사이트를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온라인에서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사이트를 이용하도록 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


홈페이지는 ▲어바웃 어스(about us) ▲ZIC 프로덕트(products) ▲IM ZIC ▲윤활유 지식 ▲ZIC 토크 등 5개 카테고리와 16개 세부 영역으로 구성됐다.


특히 소비자와 양방향으로 소통하기 위해 ‘ZIC 토크(TALK)’ 카테고리를 새롭게 개선했다. 소비자의 문의 및 요구사항을 직접 경청하기위한 질의응답(Q&A) 게시판을 비롯해 SK지크 유튜브 및 페이스북에 올라오는 SK지크 소식과 이벤트 등 SK지크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전달한다.


원하는 윤활유 제품을 쉽게 찾아주는 소비자 친화적인 신규 기능도 추가했다. 소비자가 SK지크 홈페이지 메인 화면 상단 또는 ‘ZIC Products-내 차에 맞는 제품 찾기’ 메뉴에서 자동차 제조사, 모델명, 연식 등 정보를 입력하고 ‘제품 비교하기’ 기능을 사용하면, 70여개 SK지크 윤활유 제품 중 내 차와 가장 적합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27일까지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SK지크 브랜드 사이트에서 자신이 선호하는 윤활유 제품 화면을 캡쳐해 SK지크 페이스북에 댓글로 게재하면 된다. SK루브리컨츠는 오는 30일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박지원 SK루브리컨츠 윤활유사업본부장은 “소비자에게 SK지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와 더욱 원활하게 소통하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브랜드 사이트를 개편했다”며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SK지크의 고품질 제품 정보를 더욱 잘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재학 기자 (2j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조재학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