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문희상 국회의장이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본청에서 열린 국회 본회의에서 마스크를 착용한 채 의사봉을 두드리고 있다.
방한 일한의원연맹 간사장 "징용배상 '문희상안' 국회 통과시켜 달라"
가와무라 다케오(河村建夫) 일한의원연맹 간사장이 방한 중이던 지난 17일 문희상 국회의장을 예방하고 문 의장이 일제 징용 배상 갈등의 해법으로 대표 발의한 '기억·화해·미래재단법안' 제정안의 국회 통과를 요청했다.18일 연합뉴스가 교도통신을 인용한 보도에 따르면 1박2일 일정으로 방한한 가와무라 간사장은 17일 저녁 일본으로 귀국하기 전 김포공항에서 취재진을 만나 문 의장과의 회담 내용을 전했다.문 의장은 가와무라 간사장에게 징용 피해자 관련 단체 등의 약 90%로부터 이 법안에 대한 이해를 얻었지만 아직도 반대 의견이 있다고 설명…
중기부, 마스크 판매 3일까지만…"중기 금융지원 집중"
행복한백화점, KTX역 등 공적 마스크 판매 중단중기부 "마스크 수급 확대…금융지원에만 전력"
심재철 "마스크, 정부·지자체가 일괄 구매해 배분해야"
"마스크 공급도 제대로 못 하는 정부, 정부라 할 수 있나정부나 지자체가 직접 일괄 구매해 배분 방식 검토해야의협 제시한 3월 첫째 주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필요"
[코로나19] 농협, 3일 전국 하나로마트에 마스크 70만매 공급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농협 하나로유통은 3일 전국 하나로마트에 총 70만매의 마스크를 집중 공급한다고 밝혔다.농협은 마스크 공적판매처로 지정된 이후 지난 달 27일부터 이번 달 2일까지 5일 간 350만매의 마스크를 공급하는 등 관계 부처와 긴밀하게 공조하여 안정적으로 물량을 확보하는 한편, 확보된 물량을 신속하게 공급하는데 전사적인 노력을 다하고 있다.3일에도 전날과 같이 전국 2219개 하나로마트에서 마스크를 판매할 계획이다. 오후 2시부터 각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고, 1인당 5매 이내에서 마진없는 …
[현장] “아무리 질타한들”...대통령이 나가보란 현장은 여전히 마스크 지옥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에 마스크 70만개 공급… 품귀 현상판매시간 오후 2시 아닌 제각각… 4시간 전에 와도 '허탕'이른 아침부터 줄 세우기에 집단 감염 우려도
[오늘 날씨] 한낮 최고 24도 완연한 봄...자외선으로부터 '눈 건강' 지키는 법
새 대통령 6월 3일 뽑는다
국민의힘, 조기대선 채비…이르면 9일 경선 일정 확정
가녀리고 아픈 신생아 안고선 "낙상 마렵다" 20대 간호사 결국
"외로울까봐 반찬도 챙겨줬는데"…20년 지인 70대女 살해한 60대男
[데일리 헬스] 내기 스쿼트 2000개 한 남성 결국...'이것' 원인은 운동?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