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꼭지 잠금 확인·물컵 사용 등 활동 펼쳐
코웨이가 이달 22일 ‘세계 물의 날’을 맞아 물을 아끼고 사랑하자는 의미로 ‘블루하트 물 캠페인’을 19일부터 전개한다.
세계 물의 날은 점차 심각해지는 물 부족과 수질오염을 방지하고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1993년부터 국제연합(UN)이 매년 3월 22일로 정해 시행하고 있다.
코웨이는 ▲수도꼭지 잠금 확인 ▲양치 시 물컵 사용 ▲세정 시 수도꼭지 잠근 채 비누칠하기 등 물을 아낄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실천한다.
본사 임직원은 물론 코디·코닥 등 현장 조직에 알리고 진행할 예정이다. 코웨이는 대형 물 사랑 조형물을 서울 중구에 위치한 본사에 설치하고, 블루하트 물 캠페인의 의미를 되새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