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롯데지주는 호텔롯데와 부산롯데호텔이 갖고 있던 롯데푸드 주식 15만436주(555억원)를 시간외 대량매매 방식으로 취득했다고 11일 공시했다.
호텔롯데는 10만845주(372억원, 8.91%), 부산롯데호텔은 4만9591주(183억원, 4.38%)를 매각했다.
한편 롯데지주는 이날 롯데케미칼이 보유하고 있던 롯데글로벌로지스 주식 49만5732주(274억원, 1.45%)도 취득했다.
롯데, 온라인‧물류 시너지 본격 가동…지주사 몸값 높아진다
지난달 ‘롯데온’ 출범으로 그룹 내 택배 물동량↑롯데쇼핑, 롯데글로벌로지스 최대주주인 롯데지주 가치도 상향코로나 사태로 면세업 위기…물류 계열사 우선 상장 전망도
롯데호텔 디지털 매거진 ‘LHM’, 인스타그램 오픈
‘랜선 여행’, ‘방구석 여행’ 등 여행에 대한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롯데호텔이 여행·문화 디지털 매거진 ‘LHM(LOTTE Hotels & Resorts Magazine)’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인스타그램 계정명은 ‘lhm_travelmagazine’이다.세계 각국의 여행과 문화를 다룬 감성적인 콘텐츠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LHM은 접근성을 높이고 다각도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다.…
롯데호텔 블라디보스토크, 러시아 현지서 ‘우수 기업’으로 선정
코로나19가 확산되기 전까지 인기 해외 근거리 여행지 하면 빠질 수 없었던 곳, 한국에서 갈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유럽이자 동서양의 매력이 공존하는 곳, 바로 블라디보스토크다.해양 공원과 러시아식 사우나, 풍부한 먹거리까지 사람들의 발길을 끄는 다양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이런 블라디보스토크에 위치하며 한국 호텔 브랜드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롯데호텔 블라디보스토크가 특별한 상을 받았다.롯데호텔 블라디보스토크는 지난달 20일 러시아 연방의 ‘기업의 날’을 맞아 선정한 ‘우수 기업’에 블라디보스토크 내 외국계 기업 최초로 이름을 올렸…
L7 강남, ‘모바일 게임 대전’ 개최
코로나19사태로 답답한 생활에 지친 마음을 쾌적한 호텔에서 유쾌하게 보내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호텔 및 게임 업계 최초로 L7 강남에서 열린다.L7호텔 강남은 내달 27일 에이프로젠게임즈와 함께하는 모바일 게임 대전 에이프로젠게임즈 포트리스M ‘L7 GAME NIGHT’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에이프로젠게임즈 포트리스M ‘L7 GAME NIGHT’는 라이프 스타일 호텔 L7 강남에서 객실간 모바일 전략 슈팅게임 ‘포트리스 M’을 즐기면서 승부를 겨루는 이벤트로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나드는 온라인게임 대회이다. 특히, 각자 객실에…
롯데호텔 제주, 140개 메뉴를 한자리에…'더 캔버스' 오픈
롯데호텔 제주 6층, 600평 420석 규모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6월 오픈흑한우 갈비찜, 흑돼지 바비큐 등10종의 시그니처 메뉴 선보여140여개 메뉴가 한 곳에
"'법꾸라지' 이재명, 법망 피해 조기대선 폭주"…나경원, 李 행보 일침
국민의힘, 우원식 '한덕수 권한쟁의 청구'에 "겁박 즉시 중단하라"
테슬라 같은 현대차 온다… 송창현, 2년 걸쳐 SDV 준비 마쳤다
“얼마나 뜨거웠으면...” 냉장고-벽 틈새서 발견된 산불 사망자
[데일리 헬스] '폭싹' 애순이 엄마 광례(염혜란) 요절케 한 이 질환, 잠녀만 걸릴까
故 설리 오빠, 김수현 저격? "6년 네가 노리개질"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
· 더본코리아, 백종원 “뼈저리게 반성” 사과에 급반등
· 한화에어로, 3.6조 유상증자 금감원 제동에 상승세
· 고려아연, 주총 불확실성에 장 초반 약세
· 영풍, 고려아연 주총 의결권 행사 가처분 기각에 9.1% 폭락
· 교보증권, 배당락일 영향에 8%대 약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