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박원순 서울시장의 연락두절로 실종신고가 접수되며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와룡공원에 119 구급대원들이 산책로 표지판을 살펴보고 있다.
[총선2020] 배현진 "박원순, 해외입국자 잠실 검사 이후 대책까지 내놓고 운영하라"
"해외입국자 분들 검사 뒤 스쿨버스처럼 모셔다 드리나대중교통·식당 이용하실 텐데 주민들 걱정하지 않겠느냐서울시발 속보 뜨고 선거캠프로 걱정 가득한 문의 들어와박원순, 검사 이후 대책까지 내놓아야 전시행정 소리 안 들어"
G마켓, 전남소방본부에 소방관 이동심리상담 차량 전달
연중 기부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터치’ 통해 총 7천만원 모금이베이코리아, 소방관 지원사업 ‘히어히어로’ 캠페인 통해 총 24억원 지원
삼척서 60대 사흘째 실종…합동수색팀 600명 투입
강원도 삼척에서 60대가 사흘째 연락이 끊겨 삼척시와 경찰 등 600여명이 합동수색팀이 투입됐다. 28일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삼척시 미로면 하거노리에 사는 김모(65)씨가 지난 26일 오전 4시30분께 집을 나선 뒤 연락이 끊겼다. 김씨는 별다른 질병을 앓지 않으며, 평소와 같은 옷차림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가출 신고고가 접수된 후 합동수색팀은 이날 600명과 경찰 수색견, 소방 구조견과 드론까지 투입해 수색에 나섰으나 김씨는 아직 발견되지 않은 상태다.수색팀은 이날 일몰 시간까지 김씨를 발견하지 못하면, 29일 해가 뜨는 대로…
"잘 부탁한다" 승진심사위원에 문자 보낸 소방관 징계 적법
승진 심사위원들에게 "잘 부탁한다"는 내용의 문자메시지를 보낸 소방관들에 대한 견책 징계는 적법하다는 판결이 나왔다.광주지법 행정1부(염기창 부장판사)는 전남소방본부 소방관 4명이 전남도지사를 상대로 낸 견책처분 취소 소송에서 원고의 청구를 기각했다고 5일 밝혔다.재판부는 "원고들은 각 소방서 서무 담당자를 통해 비밀 정보인 승진심사위원 명단을 확보, 유리한 평가를 부탁하는 메시지를 위원들에게 보냄으로써 승진심사 업무 공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행위를 했다"고 판단했다. 원고들이 부정 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과 전라남…
[총선2020] 박원순 잠실 해외입국자 검사 계획에 민주당 최재성도 발끈 "방법 틀렸다"
박원순, 해외입국자 중 서울 거주자 잠실서 코로나19 검사 방침최재성 "취지는 동의하나 방법 틀렸다…각 자치구 별로 해야정부 당국과 서울시에 문제제기했다…해결때까지 최선 다할 것"
[오늘 날씨] 일교차 15도 내외 봄날 이어져...지금부터 조심해야 하는 '이것', 대처법은?
[美 관세폭탄] 한미일 외교수장, 상호관세 발표 후 회동…韓日 문제 제기할듯
"숲에 불에 탄 시신이" 신고에 경찰 달려갔더니...정체에 '깜짝'
신생아 학대 간호사 더 있었다...“달래줬더니 ㅇㅈㄹ”
보육교사 얼굴을 똥기저귀로 구타…순간 화나서 그랬다는 학부모
[데일리 헬스] 가수 딘딘, 알고 보니 '이것' 있었다..."7살에 키 99cm"
실시간 랭킹 더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