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정춘숙 국회 여가위원장과 여야 의원들이 15일 국회에서 국회 여성가족위원회 전체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윤미향 사태] 민주당 인사들의 '친일 몰이'…"할머니가 친일파인가" 성토 목소리
김상희·남인순·홍익표 등 민주당 소속 15人, "윤미향 공격은 친일 세력 공세" 성명의혹의 본질에는 명쾌한 해답 내놓지 못해…"국민 바보로 아는가" 질타 이어져새로운 의혹도 제기…위안부 피해 할머니 기부금을 윤미향 개인 통장으로 받아조수진 "윤미향 공격하면 친일파? 처음 문제제기한 이용수 할머니가 친일파인가"
[윤미향 사태] '수요집회' 정의연 "개인 횡령 없어…국회의원 제약 의도"
수요집회, 논란 불구 예정대로 열려…이용수 할머니 불참정의연 대표·민주당 의원, 집회 참석해 윤미향 옹호 발언이나영 정의영 이사장 "시민사회 전반에 대한 탄압과 위안부 종결 선언"윤미향, 김어준 방송 나가 "국회의원 목소리 죽이려는 의도"
<포토>여성가족위 당정청협의회 발언하는 정춘숙
22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여성가족위원회 당정청협의회에서 정춘숙 여성가족위원장 내정자가 발언을 하고 있다.
<포토>여성가족위원회 당정청협의회
22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정춘숙 여성가족위원장 내정자와 권인숙 더불어민주당 여가위 간사, 이정옥 여성가족부 장관, 김연명 청와대 사회수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가족위원회 당·정·청협의회가 진행되고 있다.
<포토> 발언하는 정춘숙 더불어민주당 의원
정춘숙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13일 오후 서울 종로구 일본대사관 앞에서 정의기억연대 후원금 회계 논란 후 처음으로 열린 수요집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기각" "만장일치 파면"…尹 탄핵 선고일 지정에 여야 반응 온도차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프로파일러가 본 김수현의 카톡 감정서 "얼마나 엉망인지..."
"비행기에서 따뜻한 커피 마시지 마라" 경고한 美 승무원, 왜?
'폭싹 속았수다' 리액션 장인 뭐랭하맨, 뜻밖의 행동을?
'산불 위험성' 알렸던 충주맨, 안동 내려가 '커피' 직접 돌렸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