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부부가 2일(현지시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트위터에 "멜라니아와 내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우리는 즉시 자가격리와 회복 절차를 시작한다. 우리는 함께 이겨낼 것이다"라고 말했다.
대통령의 측근인 호프 힉스 백악관 보좌관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으면서 트럼프 대통령 부부도 함께 검사를 받았다.
박병석 "국민의힘, 공수처장 후보 추천위원 추천시 비토권 보장"
박병석 국회의장은 2일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장 후보 추천과 관련해 "(국민의힘이 후보 추천위원을) 추천하면 이들의 비토권을 보장하는 중재안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스웨덴·독일 방문을 마친 박 의장은 이날 연합뉴스와 만나 "야당에 2명을 추천해달라고 했고, 2명 중 1명은 낙점된 것으로 안다"며 이같이 말했다.박 의장은 "야당 측이 반대하면 공수처장은 선임하지 못하는 것"이라며 "공수처 출범이 예상보다 늦어지더라도 감수해야 할 일"이라고 밝혔다.지난 7월 시행된 공수처법은 전체 7명의 공수처장 후보 추천위원 중 당연직 3명을 …
진중권, 민주당 김홍걸 제명에 "추미애·윤미향 민심 잠재우려 희생양 골라"
"김홍걸, 제명되도 의원직 유지…당에 손실 없다다음 총선에선 수고했다며 지역구 공천을 줄 것민주당의 잔머리…정작 윤미향·추미애는 못 내치지 않나"
의사국시 응시율 14%인데…김성주 "의대생은 성인, 스스로 책임져야"
"제도 일관성 유지 위해 구제책 내놓기 곤란"
진중권 예상대로…'더친문' 경연장 된 與 전당대회
너도나도 '윤석열 때리기' 이름값 올리기심지어 '개'에 비유하며 여론 관심 끌기'그들만의 리그'로 전락하며 악순환 거듭진중권 "색깔 없이 충성심 양으로만 승부"
김원웅이 불지른 이념 논쟁…진중권 "통합당, 말려들지 말고 무시하라"
김원웅, '친일파 파묘' 광복절 기념사로 이념 논쟁 불붙여민주당 인사들, 옹호 나서…이낙연 "그 정도 말할 수 있어"통합당 "김원웅, 과거 김정은 '위인' 지칭…증오의 굿판 벌여"진중권 "지지율 떨어진 민주당의 프레임 잔머리…무시하라"
尹 "기대에 부응 못해 죄송…대한민국·국민 위해 기도하겠다"
민주당, 尹 전원일치 파면에 "빛의 혁명 일궈낸 위대한 국민의 승리"
윤석열 테마주 '롤러코스터'…이재명·김문수·오세훈株 다 오르고 있네
NC야구장 사고로 수술 마친 동생, 세상 떠난 언니 소식 몰라 '안타까움'
'파송송 라면탁' 커피선결제 배우가 윤석열 파면되자 올린 글 [尹탄핵인용]
[영상] "윤석열 파면" 선고에 책상 '쾅' 얼굴 푹 숙인 이 남자 [尹탄핵인용]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