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가 5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포토>이낙연 "윤석열 사퇴, 상식적이지 않은 뜬금없는 처신"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가 5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이 대표는 윤석열 검찰총장의 사퇴에 대해 "윤 총장이 중대범죄수사청 대안을 스스로 제시한지 하루 만에 총장 직에서 사퇴했다. 공직자로서 상식적이지 않은 뜬금없는 처신"이라고 비판하며 "마지막까지 공직자의 본분을 저버린 윤석열 총장의 언행에 유감이다. 사퇴 직전 움직임과 사퇴의 변은 정치 선언으로 보인다.본인 스스로 검찰총장 재임 시절부터 선택적 수사와 기소 논란 등으로 검찰의 정치적 중립성에 대한 격렬한 시비를 일으키더니 사표도 그렇게 했다. 그가 검찰에…
<포토> 이낙연 대표와 면담 마친 변창흠 국토교통부 장관
변창흠 국토교통부 장관이 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면담을 마친 뒤 당 대표실을 나서고 있다.
<포토> 이낙연 대표와 면담 마친 장충모 LH 사장 직무대행
장충모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장 직무대행이 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면담을 마친 뒤 당 대표실을 나서고 있다.
<포토> 이낙연 대표실 향하는 장충모 LH 사장 직무대행
장충모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장 직무대행이 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면담을 갖기 위해 당 대표실로 들어가고 있다.
<포토> 변창흠-장충모, LH 사태 관련 이낙연 대표 면담
변창흠 국토교통부 장관과 장충모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장 직무대행이 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면담을 갖기 위해 각각 당 대표실로 들어가고 있다.
서지영 "尹 탄핵심판 선고 '오전 11시' 의미심장…4대4 기각될 것"
“한국 가면 예뻐진다?”…외국인 환자 10명 중 7명 피부·성형에 ‘쏠림’
'시흥 슈퍼마켓 살인' 범인 항소심 무기징역…원심 30년형 파기
"스타 김수현을 법적 처벌할 수 없는 게 현실"…분노의 청원 등장했다
‘뜬금’ 동생 사생활 폭로? 故 설리 오빠 발언에 시청자 “그만”
신생아중환자실 간호사가 ‘낙상 마렵다’?...병원 측 사과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