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국민의힘 부동산시장정상화특위 윤창현,정경희,송석준,배준영(좌로부터)의원이 LH임직원 부동산 투기관련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부동산‧불공정‧검찰개혁 관통한 LH 투기사태…與, 정권심판론 대응 총력
집값 상승과 불공정에 분노한 민심 폭발'검찰은 왜 수사 못하나' 검찰개혁에도 의문與 내부 ‘윤석열 보다 치명적인 악재’ 판단이낙연 "진상규명 및 강력처벌" 약속했지만
<포토> 남구준 경찰청 국수본의 'LH 투기 의혹' 보고 받는 정세균 총리
정세균 국무총리가 8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남구준 경찰청 국가수사본부장(국수본)의 보고 받기에 앞서 발언을 하고 있다. 경찰청 국가수사본부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 임직원의 신도시 투기 의혹 사건 수사를 총괄 지휘한다.
<포토> 'LH 투기 의혹' 보고하는 국가수사본부장
남구준(왼쪽) 경찰청 국가수사본부장이 8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정세균 국무총리에게 보고를 하고 있다.
<포토> 김종인 "LH 투기 행각 국민 분노 극대화, 검찰 수사 해야"
8일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에서 김종인 비상대챋위원이 발언을 하고있다.김 위원장은 "최근 벌어진 LH 직원들의 투기 문제로 인해 국민 분노를 야기하고 있다. 정부는 나름대로 조사에 임한다고 하지만, 그 조사가 과연 제대로 될지 매우 회의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밝히며 "LH 직원들의 투기 행각이야말로 국민들의 분노를 극대화하는 매우 중대한 사건이다. 검찰의 엄밀한 수사를 강력하게 요구한다"고 말했다.
與, 'LH 사태'에 납작 엎드렸다…투기방지법 3월 처리
재보궐 앞두고 부동산 이슈 전면에이낙연 "정말 정말 송구하다" 사과LH 투기방지법 3월 국회서 처리키로서울 후보 박영선도 "무척 분노했다"
해외 투자자는 왜 한국 기업 주총서 충격 받았나
정장입고 나타난 백종원, '꾸벅' 90도 허리 숙이며 "뼈저리게 반성"
가세연이 공개한 그루밍 범죄 증거? 속옷 마네킹 영상 보내며 “XX보인다”
‘주인집 변태손자’...女세입자 집 앞서 음란행위 ‘충격’
[데일리 헬스] '폭싹' 애순이 엄마 광례(염혜란) 요절케 한 이 질환, 잠녀만 걸릴까
[속보] 장제원, '비서 성폭행 혐의' 첫 경찰 소환조사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