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박범계 법무부 장관이 2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4/20(화) 데일리안 출근길 뉴스] 박범계 "'검사 술접대' 침묵한 윤석열 사과했어야"
▲박범계 "'검사 술접대' 침묵한 윤석열 사과했어야"박범계 법무부 장관은 '라임 사태' 관련 검사 술접대 의혹과 관련해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사과해야 했다고 강조했다.박 장관은 19일 국회 대정부질문에서 김영호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질의에 "사직 전이라도 국감에서 약속처럼 적어도 사과는 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라고 밝혔다.앞서 윤 전 총장은 지난해 국정감사에서 라임 사태 부실수사 의혹과 관련한 질의에 "사과할 일이 있으면 사과하겠다"고 말했다. 이후 검찰은 '라임 사태'의 핵심 인물인 김봉현 전 스타모빌리티 회장으로…
곽상도·박범계, '이재용 사면'·'김학의 재수사' 두고 난타전
곽상도 "전세계 반도체 패권 경쟁 중인데…"박범계 "文대통령 지시 없이 검토할 수 없어""文, 허위 문서 근거로 '김학의 재수사' 지시""명확한 진상 규명으로 국민 의혹 풀라 한 것"
<포토> 박범계 장관에게 질문하는 곽상도 의원
국민의힘 곽상도 의원이 19일 여의도 국회 본회의에서 열린 정치·외교·통일·안보분야 대정부질문에서 박범계 법무부장관에게 질의하고 있다.
박범계 "라임 '김봉현' 술 접대 받은 검사들, 징계 착수"
"윤석열 침묵, 상당히 유감"
<포토> 대정부질문 답변하는 박범계 법무부 장관
박범계 법무부 장관이 19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86회(임시회) 제1차 본회의 정치·외교·통일·안보 대한 대정부질문에서 의원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단독] 국민의힘 '쌍권', '尹 선고일 지정'에 제주4·3 추념식은 불참키로
尹탄핵심판 선고 절차는?…전원일치면 '이유'·나뉘면 '주문' 먼저
[상호관세 폭격 D-1] '메이드 인 아메리카 칩'도 무용?...삼성·SK '고심'
외국인 북한산서 담배를...공원 측, 외국인이라 처벌 안 된다?
장제원 사망하자 5년 전 '박원순 사건' 글 다시 올린 교수
김새론 유가족 측 “고인 친구 8명, 미성년 시절 김수현과 교제 알아”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