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은 추석 명절 이후 각 지점별 실속 있는 혜택이 담긴 상품 행사 및 팝업스토어 등을 진행하며 포스트 추석 마케팅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10월 2일까지 이탈리아 명품 여성복 브랜드 '막스마라' 팝업스토어를 진행, 21년 가을/겨울 신규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막스마라' 팝업에서는 브랜드 론칭 70주년을 맞아 론칭 연도인 '1951'을 로고화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명품관 식품관 고메이494에서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뉴욕식 치즈 케이크 브랜드 ‘덱스터고든’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덱스터고든’의 대표 메뉴는 고온에 살짝 구워 윗면이 탄 것처럼 보이는 바스크 치즈 케이크이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다가올 겨울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다채로운 매장들이 문을 연다. ‘캐나다구스’를 비롯해 △무스너클 △노비스 △파라점퍼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를 전개한다.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비너스’ 균일가전을 진행,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이월 상품을 판매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30일까지 디자인스튜디오 '길종상가' 전시 팝업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갤러리아 '라잇! 어스(Right! EARTH)'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재생에너지를 모티브로 한 설치미술을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코스(COS)’에서 최대 50% 세일 행사를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9일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