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민호 화장품 LBB(엘비비), 뷰티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콜라보


입력 2022.02.18 10:00 수정 2022.02.18 10:00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LBB(엘비비)모델로 활동중인 이민호(사진제공=LBB(엘비비))

이민호가 모델로 활동 중인 하이엔드 홈 케어 브랜드 'LBB(엘비비)'는 뷰티&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만나 레오제이 쇼핑 채널 ‘레오플릭스’에서 억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LBB(엘비비)는 국내 1% VIP 고객에게만 선사하는 스위스퍼펙션 스파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새롭게 탄생한 뷰티 브랜드이며, 집에서도 체계적인 홈 케어가 가능하도록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LBB(엘비비)는 지난 해, 일본 메이저 백화점인 다이마루 도쿄, 마쓰자카야 나고야에 입점하며 한 차례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올 해 1월에는 반얀트리 멤버스 라운지에 LBB 쇼룸을 오픈하여 6월 말까지 전시 운영 될 예정이다.


이번 마켓에서 LBB(엘비비)가 선보인 제품은 ‘셀룰라 인텐시브 수딩 앰플’, ‘셀룰라 인텐시브 케어 인 크림’으로 두 제품 모두 프랑스 EVE VEGAN 인증을 받았으며, LBB(엘비비)만의 독자 원료인 Tangerine Prime Cellular Water™ 가 함유되어 집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에스테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셀룰라 인텐시브 수딩 앰플(사진제공=LBB(엘비비))

단품부터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진행된 이번 마켓은 방송 시작 10초 만에 한정 수량 스페셜 구성품 완판에 이어 이십여 분만에 준비 된 제품 전량 판매, 억대 매출을 초과 달성했으며 당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인기 상품 1위와 3위를 차지했다.


LBB(엘비비)는 신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브랜드도 도달하기 힘든 ‘억대 매출’의 이례적인 성과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라이브 방송을 마무리했다.


한편, 레오제이는 쇼핑 라이브에 앞서 지난 5일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엄선하고 또 엄선한 프리미엄 제품’ LBB(엘비비) 제품 소개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영상에는 제품 소개 이외에도 레오제이가 직접 LBB(엘비비) 본사에 방문하여, 고급 갤러리와 유럽이 연상되는 내부를 소개함으로써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LBB(엘비비)의 입지를 공고히 다졌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