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본회의에서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윤석열 당선인의 부인 김건희씨 관련 뉴스를 보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조응천, 김건희 주가 조작 의혹에 "혐의 인정 시 美 같으면 종신형"
경찰, 김혜경 법인카드 유용 의혹 수사 착수 관련"선거에서 진 쪽만 전광석화처럼 수사하나" 비판
"나도 집사람 사주고 싶다"…'김건희 슬리퍼' 순식간에 완판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배우자 김건희 여사의 일상 모습이 담긴 사진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이 화제가 되자 김 여사가 당시 신고 있던 슬리퍼의 모델이 완판 되는 '품절 대란'까지 일어났다.지난 4일 김 여사는 서초구 서초동 자택 근처에서 자주색 후드티, 청바지 등 편안한 차림으로 이웃 주민들에게 목격됐다.이날 찍힌 사진에서 김 여사는 자신을 경호하는 경찰특공대 폭발물 탐지견을 끌어안고 있는데, 그가 신고 나온 슬리퍼가 주목 받았다.김씨가 신은 신발은 국내 브랜드 '제뉴인그립(GENUINE GRIP)'의 '보르도30'으로 알려졌다…
김어준 "김건희 사진 공개된 날, 김혜경은…명암차 극명한 하루"
방송인 김어준씨가 지난 4일 경찰견을 안고 있는 김건희씨의 사진이 공개된 것을 두고 "낙선자의 부인 김혜경씨 관련해서 경기도청 압수수색 보도가 쏟아진터라 당선과 낙선의 명암 차이가 극명한 하루였다"고 말했다.5일 김어준씨는 자신이 진행하는 TBS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어제 서초동 자택인근에서 경찰견을 안고 있는 김건희씨 사진이 공개 됐다"며 이 같이 밝혔다.김어준씨는 "대선 기간 중 한 번도 공개 활동을 하지 않았던 당선자 부인이 처음으로 등장했으니 관련 기사가 쏟아졌다"며 "경찰견 보도를 보면서 한 가지는 짚고 싶다.…
김건희 비방 현수막 게시자 압수수색 인천중부서 진상조사 촉구하는 이성만-양기대-이수진
더불어민주당 이수진 의원(오른쪽부터)과 이성만, 양기대 의원이 5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김건희 비방 현수막' 게시자에 대한 압수수색을 실시한 인천중부경찰서의 진상조사를 촉구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18년 만의 연금개혁…그래서 난 얼마 내고 얼마 받을까? [Q&A]
김수현, 형사고발 칼 뽑았다 "가세연·故김새론 유족, 성적 수치심 유발"
'필로폰 수수 혐의' 오재원…검찰, 2심서 징역 4개월 구형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작년 연봉 8억2000만원…월급만 6850만원
"나 혼자 산다더니 이게 무슨 일…" 2030 대반전 일어났다
'재벌계 이보영' 이부진, 2022~25 주총 패션 총집합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발기의 난 – 세우지 못한 나라.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민주당, 탄핵 승부 패색 짙어진 건가?
정명섭의 실록 읽기
새로운 도읍, 한양
韓게임 세계 무대서 뛰게 한다는 이재명…어떻게? [기자수첩-ICT]
갈대 같은 투심, '스토리'로 붙들어라 [기자수첩-증권]
사이버렉카의 무지성 폭로로 김새론의 명예가 회복될까?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