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7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박지현 더불어민주당 공동비상대책위원장-전국노인위원회 간담회’에서 박지현 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귀엣말 하는 박지현-박홍근
27일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 회의에서 박지현 공동비상대책위원장과 박홍근 원내대표가 귀엣말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비대위 발언하는 박지현
박지현 더불어민주당 공동비상대책위원장(오른쪽)이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민주당 비대위 들어서는 박지현-윤호중
박지현 더불어민주당 공동비상대책위원장과 윤호중 공동비상대책위원장이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박지현 "비리 후보자 정리에 앞서 조국·정경심 성찰해야"
"윤석열정부는 내로남불 내각"강공 펼치면서도 "청문회 전에우리의 잘못 고백·성찰해야"조국·정경심 향해 사과 요구
서울시장 공천 내홍 빠진 민주당, 박지현 "고무줄 잣대, 사실상 패배선언" 맹비판
박지현 더불어민주당 공동비상대책위원장이 2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박 위원장은 공천관리위원회가 지방선거 서울시장 후보 공천에서 송영길 전 대표와 박주민 의원을 배제하기로 한 것과 관련해 " 제가 여러 차례 반대했지만 충북은 선거에 패배한 가장 큰 원인인 부동산 실패에 책임 있는 분을 공천했다. 그런데 서울에서는 대선 때 누구보다 헌신했지만 선거 결과에 총괄적인 책임을 지고 물러났던 전 당 대표를 탈락시키겠다고 한다"고 비판하며 "이게 무슨 고무줄 잣대입니까? 동일한 잣대를 적용…
원희룡 "사실상 사법 내전 상태…대법, 이재명 무죄 파기 환송해야"
고려아연, 정기주총서 영풍 주식 의결권 제한…영풍 25% 상호주 형성 '도돌이표'
산림청 "오늘(28일) 주불 진화 총력…모든 자원 집중 투입"
가세연이 공개한 그루밍 범죄 증거? 속옷 마네킹 영상 보내며 “XX보인다”
전남 구례서 산불 날 뻔...휴가 중이던 소방위가 진화
‘8800만원 시계’ 차고 엘살바도르 수용소 홍보를? 美장관 논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