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온호프, 팝업스토어 운영


입력 2022.05.30 10:31 수정 2022.05.30 10:31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세계 각국 도록과 온호프 향 조화로 감각적인 공간

감각적인 향으로 모든 순간 완성하는 신제품 선보여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온호프(onhope)가 오는 31일 '온호프 라이브러리'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6월 30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행사는 'Relaxing Ritual with Art Book'을 주제로 진행한다.


세계 각국의 미술, 건축, 패션,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도록을 수집한 아모레퍼시픽미술관 전시도록 라이브러리(apLAP)에서, 온호프는 감각적인 순간을 깨워주는 조화롭고 편안한 향을 선보인다.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방문 예약이 가능하며, 전시 기간에는 다양한 구매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감각적인 향을 담은 신제품, '온호프 모먼트 프래그런스 미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쏘 희(플로럴 캔버스), 쏘 캄(우디 플로럴), 쏘 프레쉬(아로마틱 시트러스), 쏘 컴포트(파우더리 플로럴) 4종으로 구성된 제품은 은은하면서도 풍부한 향이 특징이다.


캐모마일 꽃수를 함유해 촉촉하고, 광물성 오일 등 7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온호프는 배우 안소희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 및 기획해 론칭했다.


온호프는 “편안한 저녁,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안락한 삶의 루틴을 제안한다”는 슬로건으로 감각적인 향을 통해 지친 나를 위로하고 내일을 위한 릴렉싱 리추얼을 제안하는 중이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