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우 구혜선이 5일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 레드카펫에 입장하고 있다.
손 흔드는 배우 안서현
배우 안서현이 5일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 레드카펫에 입장하고 있다.
법원, 경찰 '민주노총 강제진입' 수색 위법…정부 496만원 배상 판결
"영장없이 타인 건조물 침입 위법 해당"경찰, 지난 2013년 철도파업 민주노총 본부 강제진입
尹대통령, 기시다 日총리 6일 전화회담…北미사일 대응 논의할 듯
대통령실 "6일 오후 전화통화 예정"
3년만에 거리두기 없이 정상 개최된 부산국제영화제
5일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서 관객들이 거리두기 없이 착석해 있다.
"스프레이 뿌렸더니"…알몸으로 무대 선 유명 女모델의 놀라운 퍼포먼스 (영상)
파리 패션위크에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스프레이 옷'이 등장했다.지난 3일(현지 시각) 미국 매체 CNN은 파리 패션위크 최고의 순간 중 하나로 패션브랜드 코페르니의 쇼를 꼽았다.쇼는 지난달 30일 열렸다. 이날 코페르니의 쇼 마지막 무대에서 유명 모델 벨라 하디드는 상체를 손으로 가리고, 하의는 속옷만 입은 채 무대에 올랐다.런웨이를 걷던 하디드는 갑자기 무대에 멈추어 섰다. 이어 스프레이 건을 손에 든 두 명의 남성이 등장했다.이들은 하디드를 향해 무언가를 분사했다. 놀랍게도 10여 분이 지나자 하디드의 온몸을 덮은 하얀색…
'임기단축' 약속한 尹…선고 후 국민의힘 개헌특위 탄력 받을까
尹 탄핵심판 선고 D-데이…기각·각하 목소리 힘 실은 국민의힘
딱 걸렸어!...“증거 모두 조작” 김수현 주장에 직접 나선 누리꾼
블랙핑크 리사 남친 父, 세계 1위 부자 자리 내줬다…테슬라 주가 폭락에도 머스크 '억만장자 1위'
[데일리 헬스] '45kg' 윤은혜 "'이 채소' 구워 먹어"…다이어트와 몸에 좋다고?
'신생아 학대 논란' 병원장, 피해 부모에 사과 "간호사 강력 징계"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