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한세엠케이 NBA키즈, 매장 리뉴얼 등 신규 브랜드 마케팅 박차


입력 2022.11.14 16:37 수정 2022.11.14 16:37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NBA키즈 AK평택점 전경.ⓒ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는 주요 매장 리뉴얼 오픈 및 친환경 리유저블 쇼핑백 출시 등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며 대대적인 브랜드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고 14일 밝혔다.


NBA키즈는 고유의 헤리티지와 더불어 스포티한 무드와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접목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MZ세대 부모들에게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 그 결과 올 상반기에는 전년 대비 각각 1분기 108%, 2분기125%씩 매출이 증가하는 성과를 올린 바 있다. 최근 선보인 가을 신상품 매출 역시 전년 대비 218% 성장하는 등 지속적인 호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NBA키즈는 밝고 활동적인 분위기로 리뉴얼한 매장을 선보이며 오프라인 중심의 고객 경험 강화에 나섰다. 농구대, 농구를 모티브로 한 오브제 및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우드 디자인 인테리어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단장하는데 중점을 뒀다.


현재 리뉴얼된 매장은 롯데백화점 구리점, AK평택점, AK수원점 등 총 3곳이다. 이들 매장은 리뉴얼 이후 점평균 매출이 37%까지 성장하는 등 매출 신장 효과까지 누리고 있다. NBA키즈는 향후 국내외 주요 매장에 순차적으로 리뉴얼 인테리어를 적용하며 오프라인 매장 마케팅에 힘을 싣는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더해 최근 업계 화두인 친환경 행보에도 동참한다. NBA키즈는 가치 소비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늘어나는데 주목, 브랜드 리유저블 쇼핑백을 새롭게 선보였다.


NBA농구 코트를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함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돼 여러 번 재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아이들이 살아갈 건강한 지구를 위한 리유저블백 사용에 동참해 달라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한세엠케이 NBA키즈 담당자는 “NBA특유의 스포티하고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NBA키즈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많은 분들이 보다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매장 리뉴얼 및 ESG관련 마케팅 등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는 동시에 신규 고객이 유입될 수 있도록 브랜드 내 다양한 시도를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