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브랜드 굿트(Goot), 팝업스토어 성황리에 마무리


입력 2022.11.17 16:26 수정 2022.11.17 16:26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브랜드 굿트(Goot)의 첫번째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팝업은 지난 11일부터 3일간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west 내 테라스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굿트의 첫번째 에디션인 구강케어 제품들이 소개되었으며, 프리미엄 치약선물세트 증정, 프레드시갈 이용권 등이 다양한 경품 행사가 진행됐다.


강희재, 이민웅 등 다양한 인플루언서, 유튜버 및 셀럽들도 방문해 이벤트에 참가하여 열기를 더했다.


이번 팝업에서 선보인 굿트의 치약은 아침, 점심, 저녁 다른 성분과 향으로 필요에 따라 치약을 레이어링 할 수 있는것이 특장점이다.


굿트(라르크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팝업 행사를 통해 굿트의 브랜드 슬로건인, '삭막한 도시 속, 어디선가 불어오는 기분 좋은 산들 바람처럼, 굿트는 당신의 나날들을 차분히 달래 줍니다'라는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각인 시키게 된 계기가 됐다"며 "대중의 라이프스타일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굿트 만의 새로운 라인업들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