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라이브엑스, SIMC 속바른내과 건강검진센터와 MOU 체결


입력 2024.09.24 16:52 수정 2024.09.24 16:52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라이브엑스

뷰티테크 스타트업 (주)라이브엑스(대표 송정웅)가 SIMC 속바른내과 건강검진센터와 지난 20일, 협력과 발전을 도모하고자 MOU협약을 체결하였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MOU는 (주)라이브엑스와 SIMC 속바른내과 건강검진센터가 양 기관의 발전과 지속적이며 성공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 및 활성화하여, 미용인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 환경 조성 및 건강 증진을 위해 협약하였다.


협약에 따르면 라이브엑스와 SIMC 속바른내과 건강검진센터는 양 기관의 역량과 원력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 지원을 통하여 헤어디자이너 환경과 복지 개선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의료, 미용계의 발전을 목적으로 양 기관 대내외 사회 공헌(의료기술, 봉사지원), 양 기관 상호 업무의 협력지원 등에 대해 합의했다.


주요 내용은 ▲헤어디자이너 및 직계가족 대상 의료서비스 및 종합건강진단 우대 혜택 ▲SIMC 속바른내과 의료인 위닛 미용 서비스 이용 시 할인 혜택 및 우대 혜택 ▲양사의 서비스 및 재화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사회 봉사 지원 등을 협의 하였다.


라이브엑스 송정웅 대표는 "이번 협약식은 복지, 건강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헤어디자이너들에게 새로운 복지 체계를 제공하는 계기로 이번 MOU협약을 진행하였다"며 "헤어디자이너뿐만 아니라 그들의 가족들에게도 의료적 혜택을 제공하며, 미용사들의 근무 환경 개선과 지역 비즈니스 상생에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라이브엑스는 미용인이 직면하고 있는 근무 환경, 세무 및 노무 등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서울, 부산 및 경남 지역으로 빠르게 플랫폼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21년 서비스 론칭 후 3년이 지난 시점에 50여 지점 300여 명의 헤어 디자이너가 함께 근무하고 있다. 라이브엑스는 24년 4분기에는 위닛 서면롯데점, 위닛 동성로점, 위닛 수영점, 위닛블랙 센텀점, 위닛블랙 청담점 등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