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섬은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63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6.8% 감소했다고 7일 공시했다.
이 기간 매출은 1조4853억원으로 2.8% 줄었다.
한섬 관계자는 "소비심리 위축과 이상 기후 영향 등으로 실적이 감소했다"며 "실적 개선을 위해 비효율 부문 제거 등을 통해 경영효율화 노력을 지속하는 동시에 글로벌 패션시장 공략 강화와 포트폴리오 다각화에도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가수 송대관 별세 "지병으로 수술 3차례"
가수 송대관이 사망했다.7일 가요계에 따르면 송대관은 이날 별세했다. 향년 78세.고인은 평소 지병이 있었으며 수술도 세 차례 진행했으나 호전에 어려움을 겪은 것으로 알려졌다.빈소는 서울대학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될 예정이다.송대관은 지난 1967년 곡 '인정 많은 아저씨'로 데뷔했다. 이후 1975년 '해뜰날'이 히트하며 전성기를 맞았으며, '정 때문에', '차표 한 장'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겼다.
故 구본무 회장 먹칠하는…LG家 맏사위 윤관은 내야하고, 구연경은 내려와야 [데스크 칼럼]
檢, '주식 미공개 정보 이용' LG家 장녀 부부 불구속 기소구본무 회장의 '정도경영', 부정·부도덕·탐욕으로 흡집구연경, LG복지재단 대표로 적절치 않아…윤관도 조세원칙 지켜야
故 송대관 빈소,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가수협회 “가수장 유족 뜻 따를 것”
가수 고(故) 송대관의 빈소가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7일 대한가수협회에 따르면, 송대관의 빈소는 이날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 1호실에 마련됐다. 송대관의 두 아들과 아내 이정심 씨가 빈소를 지키며 조문객을 맞는다.입관은 오는 8일 오후 1시 30분, 발인은 9일 오전 11시다. 장지는 서울추모공원이다.송대관은 이날 오전 별세했다. 향년 78세. 소속사에 따르면 송대관은 전날 컨디션 난조를 호소하며 서울대병원 응급실을 찾았으나 치료 도중 숨을 거뒀다. 사인은 심장마비로 알려졌다.고 송대관은 2대 대한가수협회장 …
이재용 기소한 이복현은 사과했는데…'2연패' 검찰 또 상고 무리수?
수심위 불기소 권고 무시했던 이복현 "공소제기 담당자로서 사과"검찰 7일 상고심의위 개최…10일까지 상고 여부 결정"무리한 기소로 4년 5개월 경영차질…상고까지 가는 건 오기"
배성재, 김다영 아나운서와 5월 결혼
배성재 아나운서가 김다영 아나운서과 결혼한다.SM C&C는 7일 "배성재 아나운서가 김다영 SBS 아나운서와 오는 5월 부부의 연을 맺는다. 두 사람은 2년 간의 교제 끝에, 최근 서로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했다"라고 밝혔다.두 사람은 모든 형식을 생략하고 조용히 출발하기 원해, 가족들의 식사 자리를 가지는 것으로 예식을 대신한다.소속사는 "결혼과 관련된 이외 사항들은 두 사람의 사생활인 만큼 구체적으로 말씀드릴 수 없는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는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향…
유시민 극언 놓고 공방…與김재섭 "똥군기 잡아" vs 野전용기 "집안 관리부터"
박현수 행안부 경찰국장, 서울경찰청장 직무대리 내정
두산건설, 지난해 영업이익 1081억원…10년 만에 최대 성과
트럼프, 中 관세 폭탄에 美 제약 업계 ‘의약품 관세 제외’ 압박
순천완주고속도로서 30중 추돌사고…10여명 중경상
검찰, 이재용 ‘무죄’ 선고에 대법원 상고…재계, ‘이러다 다 죽어’ 위기감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부정선거 교(敎) 신도들에게 주는 4가지 숫자
함께 읽는 통상
미국 신정부 출범에 대처하는 나라들의 자세
배종찬의 정치빅데이터
이념 성향에 권위 무너진 헌법재판소
檢, 9년 삼성 앞길 막은 걸로 부족한가 [기자수첩-산업IT]
기관 단타 막는 코너스톤, 7년 표류 끝내야 [기자수첩-금융증권]
국민의힘 지지율이 '허수' 아닌 '상수' 되려면 [기자수첩-정치]
· KB금융, 주주환원 실망감에 5%대 급락
· ‘혹독한 신고식’ 치른 LG CNS, 상장 이틀째 1% 반등
· LG CNS, 코스피 상장 첫날 약세...공모가比 5%↓
· 효성중공업, 역대 최대 실적에 11%대 강세
· 삼성전자, 이재용 ‘10년 사법리스크’ 일단락에 4%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