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진 대상 깊이 있는 교육 기회 제공”
대웅제약과 디엔씨는 지난 8일부터 2일간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딥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국내 미용성형 의료진 90여명이 참석했으며, 실습과 강의를 결합한 현장감 있는 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딥 심포지엄은 대웅제약의 메디컬 에스테틱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교육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미용 의료 전문가들을 초청해 현장에서 바로 응용 가능한 수준의 깊이 있는 강의와 실습은 물론 의료진 간 견해를 공유하는 학술 교류 등이 진행된다.
올해는 ‘연령대 별 맞춤형 에스테틱’을 주제로 총 5회에 걸쳐 20대부터 60대까지 각 연령대 별 선호 시술법과 특징 등을 집중 탐구하는 행사가 순차적으로 열린다.
총 5회 프로그램 중 첫 번째로 진행된 이번 딥 심포지엄에서는 20·30대 고객들의 ▲시술 시 고려해야 할 해부학적 구조 ▲컨투어링·볼류마이징 목적에 따른 제품 별 시술 방법 ▲선호하는 시술 부위 등을 분석하고 소비자들의 니즈와 특성을 고려한 실전 복합 시술법을 소개했다.
심포지엄에서는 대웅제약과 디엔씨가 판매 및 유통하고 있는 5가지 파이프라인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브이올렛 ▲히알루론산 필러 봄 ▲봉합사 스위츠, 두스 ▲칼슘필러 볼라썸의 전시 공간이 마련돼 참석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윤준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장은 “미용·성형 전문의에게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가치 제공을 목표로 진행해왔던 딥 심포지엄을 통해 올해도 에스테틱 최신 트렌드와 혁신 기술을 공유하고 지식과 경험을 나눌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행사의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대웅의 미용성형 복합 시술 프로그램을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주요 국가에 공격적으로 전파해 대웅 에스테틱 비즈니스의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