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홍은희, 감탄 나오는 눈부신 자태 '이 미모 실화?'


입력 2018.01.15 11:23 수정 2018.01.15 11:23        스팟뉴스팀
홍은희 화보가 공개됐다. ⓒ 여성중앙 홍은희 화보가 공개됐다. ⓒ 여성중앙

'토크몬' MC 홍은희의 미모가 화제다.

'토크몬'이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토크몬'의 MC 홍은희의 아름다운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15일 오전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여성중앙 표지를 장식한 홍은희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은희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청초한 매력과 고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앳된 미모와 탄력 넘치는 피부는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최근 홍은희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자신의 20대에 대해 "홍은희를 미뤄놨었다"고 표현했다. 그리고 지금은 편안한 얼굴로 "이제야 점점 홍은희에게로 다가가고 있다"고 말했다. 어릴 때보다 나이 들어가는 현재가 더 좋다는 '긍정 아이콘' 홍은희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대목이다.

홍은희는 올리브의 신개념 토크쇼 '토크몬'의 진행자로 2018년 첫 활동 포문을 연다. '토크몬'은 연예계에서 토크 고수로 알려진 '토크 마스터'와 재야에 숨겨진 토크 원석인 '토크 몬스터'가 한 팀을 이뤄 펼치는 2인1조 토크배틀이다.

웃기기로 소문난 톱 스타부터 기회가 없어 끼를 발산하지 못하는 예능초보까지 다채로운 출연진들이 작정하고 나오는 토크쇼다. 오늘(15일) 밤 10시 50분에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