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오달수 성추행 의혹 제기 "제게는 변태 악마 사이코패스"


입력 2018.02.23 11:57 수정 2018.02.23 12:17        이한철 기자
배우 오달수가 성추행 의혹에 휩싸였다. ⓒ 데일리안 배우 오달수가 성추행 의혹에 휩싸였다. ⓒ 데일리안

최근 성추행 의혹이 불거졌던 배우 오모 씨는 오달수인 것으로 확인되면서 파문이 커지고 있다.

최근 이윤택 연출가의 성추행 의혹이 불거지자 기사 댓글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등에는 오달수를 또 다른 성추행 가해자로 지목하는 듯한 글이 게재돼 논란이 됐다. 소문으로만 돌던 그 배우가 오달수로 실명 거론되기 시작한 것이다.

하지만 소속사인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현재 침묵을 지키고 있다.

성추행 의혹이 제기된 글에는 충격적인 내용이 담겨 있다. 피해자로 추정되는 한 누리꾼은 "1990년대 부산 소극장. 어린 여자 후배들을 은밀히 상습적으로 성추행하던 연극배우. 제게는 변태 악마 사이코패스일 뿐이다. 끔찍한 짓을 당하고 충격으로 20년간 고통받았고 정신과 치료도 받았다. 그 뻔뻔함, 반드시 천벌 받았으면 좋겠다"고 주장했다.

또 다른 누리꾼도 "이윤택 연출가가 데리고 있던 배우 중 한 명은 할 말 없을 거다. 지금은 유명한 코믹 연기 조연 배우다. 1990년대 초 부산 가마골소극장에서 반바지를 입고 있던 제 바지 속으로 갑자기 손을 집어넣어 함부로 휘저은 사람이다. 똑바로 쳐다보면서"라고 주장해 파문이 걷잡을 수 없이 번지고 있다.

오달수는 올해 개봉 예정인 영화만 두 편 이상인 데다, 드라마 출연도 결정된 상태다. 만약 성추행 의혹이 사실로 확인되면 후폭풍이 만만치 않을 전망이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