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동방신기 최강창민, 조용필 콘서트 관람 "경이로운 공연"


입력 2018.05.13 01:14 수정 2018.05.13 01:23        이한철 기자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조용필 콘서트 관람 인증샷을 공개했다. ⓒ 최강창민 SNS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조용필 콘서트 관람 인증샷을 공개했다. ⓒ 최강창민 SNS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가왕' 조용필(68)의 콘서트를 관람한 뒤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최강창민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윤호형은 촬영 가서 아쉽지만 '가왕'이라는 단어 하나면 다 설명이 되는 경이로운 공연이였다. 정모 형이랑 나오면서 둘 다 할 말을 잃었다"며 조용필 콘서트 관람 소감을 전했다.

최강창민이 공개한 사진에는 대기실에서 만난 조용필과 인증샷을 찍는 최강창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조용필은 동방신기 콘서트에 꽃바구니를 보내 후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에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꼭 한번 만나고 싶다"며 이날 콘서트장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최강창민과 김정모(트랙스)는 마지막 앙코르곡인 '바운스'까지 단 한 순간도 놓치지 않고 공연을 관람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조용필은 이날 오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조용필 50주년 기념 투어-땡스 투 유(Thanks to you)' 서울 공연을 개최하고 건재함을 과시했다. 이날 현장에는 악천후에도 불구하고 4만 5000여 팬들이 운집해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조용필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9일 대구 월드컵경기장, 다음달 2일 광주 월드컵경기장, 9일 의정부 종합운동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