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라디오스타' 전현무 "한혜진과 공개 연애 장·단점"


입력 2018.10.17 23:06 수정 2018.10.17 12:23        부수정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공개 연애의 장단점을 솔직하게 밝힌다.ⓒMBC 방송인 전현무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공개 연애의 장단점을 솔직하게 밝힌다.ⓒMBC

방송인 전현무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공개 연애의 장단점을 솔직하게 밝힌다.

17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더티와 섹시 사이 어디쯤을 서성거리고 있는 네 남자 전현무, 이필모, 하석진, JK김동욱이 출연하는 '이 남자들 더럽(The love)' 특집이 펼쳐진다.

최근 녹화에서 전현무는 공개연애의 장단점을 솔직하게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키는 한편, 여자친구 한혜진과 모든 걸 상의한다고 밝혔다.

전현무는 집 안 곳곳에 자신의 사진이 포진해 있는 것을 넘어 비디오 아트 같은 동영상이 존재한다고 전했다. 또 '더티 섹시'의 시작인 자신의 가슴 '매생이 털'에 대한 자부심과 애착을 드러냈다.

그는 전신 왁싱에도 이 가슴 털 만큼은 남긴 특별한 사연까지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는 자신의 다작 계기로 '라디오스타' MC 김구라를 지목했다고. 또 김구라의 제안으로 한석규 성대모사와 윤민수 모창을 선보였다.

1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