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청계 다우 아트리체 디벨’ 사업설명회 상담 열기 후끈


입력 2018.10.19 14:38 수정 2018.10.19 14:42        원나래 기자

청계천 조망권, 전실 복층 구성 등 차별화

지난 17일 ‘청계 다우 아트리체 디벨’ 견본주택에서 열린 사업설명회에 수백명의 인파가 몰렸다.ⓒ다우케이아이디 지난 17일 ‘청계 다우 아트리체 디벨’ 견본주택에서 열린 사업설명회에 수백명의 인파가 몰렸다.ⓒ다우케이아이디

이달 신규 분양을 실시하는 ‘청계 다우 아트리체 디벨’ 오피스텔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19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지난 17일 ‘청계 다우 아트리체 디벨’ 견본주택에서 열린 사업설명회에 수백명의 인파가 몰렸다.

분양 관계자는 “지난 16일 모델하우스 개관 이후 연일 방문객과 상담전화가 쇄도하는 등 열기가 뜨겁다”며 “청계천을 내려다보는 뛰어난 입지에 전 실 복층 구성으로 희소성이 돋보이는 상품으로서 단기간에 완판을 이뤄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앞서 다우케이아이디가 분양한 ‘청계 다우 아트리체 1차’는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쳤으며, 이번에 분양하는 ‘청계 다우 아트리체 디벨’은 1차 사업부지 바로 옆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255-70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전면으로는 청계천, 후면으로는 도심 조망이 가능한 오피스텔로 전용면적 20㎡와 27㎡ 2가지 타입, 총 150실로 구성됐다. 전 실 복층 설계와 함께 높은 층고를 활용한 수납장과 계단수납장 등으로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사업지 인근에는 초·중·고교 및 고려대·한양대·서울시립대·경희대·외국어대 등 10여개의 대학교가 있고 약령시장·동대문쇼핑상권도 가까워 배후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오피스텔 내부에는 냉장·쿡탑·드럼세탁기 등 생활 필수 가전제품이 제공되며, 보다 편리하게 의류를 관리할 수 있는 스타일러도 무상 제공된다. 앱과 음성인식스피커(NUGU 무상제공)를 통해 오피스텔 내에 설치된 조명‧난방 등 빌트인 제품과 고객이 구매한 가전제품을 종합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SKT스마트홈서비스가 제공된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동대문구 고산자로 379(용두역 5번출구 앞)에 마련돼 있다.

원나래 기자 (wiing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