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에 부케 청혼?


입력 2019.01.16 10:45 수정 2019.01.16 10:46        부수정 기자
tvN '남자친구' 박보검이 송혜교에게 부케 고백을 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tvN tvN '남자친구' 박보검이 송혜교에게 부케 고백을 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tvN

tvN '남자친구' 박보검이 송혜교에게 부케 고백을 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남자친구' 측은 16일 13회 방송을 앞두고 송혜교(차수현)와 박보검(김진혁)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박보검은 부케를 들고 있는 모습으로 설렘을 자아낸다. 멋지게 슈트를 차려입고 하얀 라넌큘러스 부케를 든 박보검은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송혜교를 바라보고 있다. 이내 송혜교에게 부케를 건네는 박보검. 부케를 받고 박보검을 바라보는 송혜교의 반짝이는 눈망울과 만연한 미소가 행복감을 표현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송혜교가 박보검을 향해 용기를 냈다. 송혜교를 집으로 초대한 박보검은 같은 날 태경그룹 정회장의 기일임을 알게 돼, 송혜교를 위해 약속이 취소됐다며 거짓말을 했다.

송혜교가 향한 곳은 결국 박보검이었다. 송혜교에게 감동받아 눈물짓는 박보검의 모습에 이어진 두 사람의 따뜻한 포옹은 보는 이들까지 뭉클하게 했다. 하지만 이로 인해 장승조(정우석)와 차화연(김회장)의 압박이 예상되는 가운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커졌다.

16일 오후 9시 3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