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리틀 포레스트' 이승기 "시청률 9.9% 목표, PD 믿는다"


입력 2019.08.12 15:54 수정 2019.08.12 15:54        이한철 기자
1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SBS에서 열린 예능 '리틀 포레스트' 제작발표회에서 이승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1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SBS에서 열린 예능 '리틀 포레스트' 제작발표회에서 이승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리틀 포레스트' 이승기가 시청률 목표로 수도권 기준 9.9%를 내세우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12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는 SBS 예능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이승기는 "'리틀 포레스트'가 첫 시즌이다 보니 긴장을 많이 했는데 첫 녹화와 두 번째 녹화가 끝났을 때 재미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전적으로 PD님을 믿는다"며 "아이들이 예뻐서 잘 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100% 잘 될지는 모르겠지만 잘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특히 시청률에 대해 "(목표는) 수도권 기준 9.9%로 하겠다. PD님이 어떻게 하면 되는지를 잘 알 것 같다"며 김정욱 PD에 대한 강한 신뢰를 드러냈다.

그러자 김 PD는 "그 시간대 (시청률은) 높지가 않다"며 "1등을 노려보고 싶다"고 자신만만한 표정을 지었다.

한편, '리틀 포레스트'는 스타들이 푸른 잔디와 맑은 공기가 가득한 자연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친환경 돌봄 하우스를 여는 무공해 청정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서진과 이승기, 박나래, 정소민이 출연하며 1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