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정준영 단톡방 멤버' 이종현, BJ 박민정에 사적 연락?


입력 2019.08.28 16:06 수정 2019.08.28 16:06        이한철 기자
BJ박민정이 씨엔블루 멤버 이종현에게 받은 것으로 추정되는 SNS 메시지를 공개했다. 박민정 SNS 캡처. BJ박민정이 씨엔블루 멤버 이종현에게 받은 것으로 추정되는 SNS 메시지를 공개했다. 박민정 SNS 캡처.

인기 유튜버이자 BJ 박민정이 '정준영 카톡방 멤버'로 논란을 빚었던 그룹 씨엔블루 멤버 이종현에게 받은 것으로 추정되는 SNS 메시지를 공개했다.

박민정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cnbluegt'라는 계정을 사용하는 사람으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캡처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계정 이용자는 지난 21일 "유튜브 잘 보고 있어요. 재밌는 거 많이 올려주세요"라는 메시지를 보낸데 이어 27일에는 "뱃살 귀여우세요"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문제는 'cnbluegt' 계정은 이종현이 사용해온 인스타그램 계정이라는 점. 프로필 사진에도 이종현의 셀카가 담겨 있다.

박민정은 메시지를 사진에 "씨엔블루 이거 진짠가?"라고 의아해했다.

이종현은 지난 3월 정준영 사건이 불거지자 자신의 게시물을 모두 비공개로 전환한 바 있다. 하지만 해당 계정은 남아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진짜라면 충격적이다"라면서도 "해킹 가능성이 있다"며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한편, 이종현은 지난해 8월 입대해 복무 중이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