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천지 이만희 특별편지 "코로나19 치료약 달라는 기도하자"


입력 2020.03.10 10:27 수정 2020.03.10 10:28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이 신도들에게 "코로나19 치료약을 달라는 기도를 하자"는 내용의 특별편지를 보냈다. ⓒ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이 신도들에게 "코로나19 치료약을 달라는 기도를 하자"는 내용의 특별편지를 보냈다. ⓒ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이 신도들에게 보낸 특별편지에서 "하나님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치료약을 달라는 기도를 하자"고 호소했다.


9일 신천지 측에 따르면, 이 총회장은 이 편지에서 "우리 다 함께 하나님께 기도하자. 코로나19에 감염된 성도들을 위해, 또 전 성도들의 건강을 위해, 하나님 치료되는 약을 주십시오"라고 말했다. 특히 "예수님의 이름으로 합심해 구한다. 오늘 꼭 기도합시다"라며 신도들의 기도를 여러 차례 독려했다.


이 총회장은 지난달 29일에도 신도들에게 보낸 특별편지를 통해 "결국은 하나님의 통치로 정복하게 된다. 약속의 말씀을 지키자"는 메시지를 전한 바 있다.


지난 7일에는 '총회장 지시사항'을 통해 "코로나19 검사를 안 받은 성도들은 예배가 정상화돼도 출석할 수 없으니 반드시 검사를 받아달라"고 지시하기도 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