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매출 37%, 순이익 192% 증가
하나금융지주는 자회사 하나금융투자가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 116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1.62%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3일 공시했다.
매출은 3조2339억원으로 같은 기간 37.3% 감소했다. 순이익은 1366억원으로 192.5% 늘었다.
하나금융투자, 5천억 유상증자 추진...자본 5조 육박
4998억원 규모 유상증자 결정...자기자본 5조 눈앞"중장기 성장 경쟁력 확보...미들 오피스 인프라 투자"
하나금융투자, AI 자산관리 서비스 ‘하나 AID’ 출시
하나금융투자는 AI 자산관리 서비스 ‘하나 에이드(AID)’를 출시했다.5일 하나금융투자에 따르면 하나 AID는 인공지능을 활용해 개인의 투자 성향을 분석하고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투자종목 선택의 고민을 덜어주면서 빠른 트렌드 변화에 대응이 가능한 초개인화 서비스다. 수익률, 추세 기반으로 단순 종목 추천을 제공하는 서비스와 달리 고객 투자 성향에 맞게 펀드, ETF 등 다양한 금융상품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하나 AID는 하나금융융합기술원의 딥러닝 기술이 적용된 ‘AI AID’ 서비스를 중심으로 하나금융투자의…
하나금융투자, 이은형 신임 대표이사 취임
하나금융투자는 24일 개최된 주주총회 및 이사회에서 이은형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이은형 하나금융투자 신임 대표이사는 임직원들에게 드리는 글에서 “지금의 격변하는 환경이 위기가 될 수도 있는 상황이지만 능동적이고 기민한 전략적 대응을 통해 새로운 성장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중요한 ‘생장점(生長點)’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하나금융투자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나아갈 방향으로는 ▲첫째, 장기적인 안목에서 내실을 다지며 변화를 추진하기 위해 혁신의 방향과 속도를 임직원들과 공유하고 ▲둘째, 자체적인 디지털 자산관리 체계 및 솔루션 개…
하나금융투자, 부천지점 복합점포로 새단장
하나금융투자는 부천지점을 하나은행 신중동역지점과 함께 증권-은행 복합점포로 새롭게 개점했다.23일 하나금융투자에 따르면 사측은 이번 부천지점 오픈으로 총 44개의 복합점포를 보유하게 됐다. 하나금융투자는 그룹 차원의 협업 전략인 One WM을 실행하기 위해 증권과 은행의 복합점포 중장기 전략을 수립해 이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복합점포로 새단장한 부천지점은 증권과 은행 간의 협업 시너지를 통해 다양한 콜라보 영업 모델들을 선보여 손님을 위한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실현할 계획이다.또한 부천지점은 개인손님의 자산관리뿐만 아니라 I…
하나금융투자, ‘연금으로 ETF 매매하소서’ 이벤트 실시
하나금융투자는 오는 6월 30일까지 ‘연금으로 ETF 매매하소서’ 이벤트를 진행한다.하나금융투자는 하나금융투자에 연금저축계좌를 보유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KB자산운용의 KB STAR ETF 또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의 TIGER ETF, 삼성자산운용의 KODEX ETF를 10만원 이상 매수해 하루 이상 보유한 손님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을 준다.또 순매수금액 합산 금액에 따라 100만원 이상 500만원 미만 매수한 손님 선착순 300명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 500만원 이상 매수한 손님 선착순 200명에게는…
헌재 '尹 탄핵' 선고 전인데…기사회생 이재명, 사실상 '대권 행보'
이재명 '대통령 놀이' 한창인데…李에 맞설 유력 與잠룡은 누구?
"대기업 넘었다" 산불 피해 성금 100억 기부한 '애터미', 어떤 회사?
“셀프 열애설 터트린 미친X 됐어” 자존감 바닥났던 김새론
중대본 "산불사태 인명피해 70명…안동·의성 재발화"
'폼페이 최후의 날' 연인처럼…'산불 사망' 80대 노부부의 마지막 모습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
· 더본코리아, 백종원 “뼈저리게 반성” 사과에 급반등
· 한화에어로, 3.6조 유상증자 금감원 제동에 상승세
· 고려아연, 주총 불확실성에 장 초반 약세
· 영풍, 고려아연 주총 의결권 행사 가처분 기각에 9.1% 폭락
· 교보증권, 배당락일 영향에 8%대 약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