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롯데제과는 올해 3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잠정 영업이익이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6.0% 감소한 449억700만원으로 집계됐다고 4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5796억9800만원으로 4.3%, 당기순이익은 310억3900만원으로 12.7% 증가했다.
롯데제과, 빼빼로데이 기획 제품 11종 선봬
롯데제과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올해 선보인 기획 제품은 총 11종으로 ‘빼빼로 프렌즈’ 캐릭터를 사용해 귀엽고 친근한 느낌을 살렸다.이들 11종은 ‘감사’, ‘프렌즈’, ‘친환경’, ‘뉴’, ‘롱형’ 등 크게 다섯 가지 패키지 라인업으로 구성,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올해는 친환경 콘셉트를 내세워, 기획 제품으로 구성하면서 추가됐던 비닐류 포장을 최대한 배제하고 종이류로 대체했다.‘감사 패키지’는 빼빼로 8갑을 대형 케이스에 담은 선물세트로 크런키, 아몬드, 초코 등 3종이 있다…
롯데제과, 빼빼로 굿즈 제작하고 온라인 이벤트 전개
롯데제과가 빼빼로 캐릭터를 활용한 2종의 굿즈를 제작,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빼빼로프렌즈 X 핫트랙스 빼꾸 키트’는 롯데제과가 교보 핫트랙스와 손잡고 제작한 ’빼빼로 꾸미기(빼꾸)’ 키트로 데코페이퍼 5종과 마스킹테이프, 스티커 2종,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메모지가 들어있다.다양한 재료를 활용, 빼빼로를 스스로 꾸며서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선물로 변신시킬 수 있는 키트다. 핫트랙스에서는 빼빼로 6종과 ‘빼꾸’ 키트로 구성된 기획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빼빼로프렌즈 카메라 키트’에는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일회용 카메라와 …
롯데제과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 라인업 확대
롯데제과 나뚜루가 작년 5월 선보인 비건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확대한다.이번 출시된 ‘나뚜루 초콜릿 아몬드바’는 초콜릿 비건 아이스크림 출시에 대한 소비자의 꾸준한 요청에 응답한 결과다.‘나뚜루 초콜릿 아몬드바’는 순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비건 아이스크림 제품으로 부드러운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다크 초콜릿 코팅이 한 번 더 둘러싸여 있어 진한 초콜릿 맛과 함께 서로 다른 식감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또 아몬드가 겉면에 알알이 박혀 있어 초콜릿의 달콤한 맛에 고소한 풍미를 더 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풍미를 제공한다.나뚜루의 비건 아…
롯데제과 나뚜루, ‘나만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서비스 론칭
롯데제과 나뚜루가 맞춤형 아이스크림 케이크 콘셉트 스토어 ‘마이케이크하우스 바이 나뚜루’를 오픈했다.‘마이케이크하우스 바이 나뚜루’는 ‘나만의 맞춤형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즐기는 공간’이라는 콘셉트의 매장으로, 서울 신촌에 열었다.이 매장에서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전문 셰프가 현장에서 직접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디자인하고 제작한다. 고객은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전체적인 디자인, 아이싱(겉면에 크림을 바르는 작업) 색, 문구, 맛 등을 직접 선택, 자신만의 특별한 케이크를 주문할 수 있다.롯데제과는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오프라인…
설빙-롯데제과, 신메뉴 ‘칙촉몬스터 설빙’ 출시
아침, 저녁으로 선선해진 날씨에 진한 초콜릿이 더욱 생각나는 요즘. 바뀌는 계절과 함께 새로운 시작과 마주하며 그 어느 때보다 ‘당충전’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설빙이 특별한 콜라보로 진한 달콤함을 선보인다.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국내 제과기업 롯데제과와의 두번째 협업으로 ‘칙촉몬스터 설빙’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설빙과 롯데제과는 지난 6월 ‘인절미’를 테마로 ‘인절미설빙’과 ‘뻥쿠아즈’ 콜라보 프로모션을 통해 처음 협업한 바 있다.설빙은 이번 콜라보를 통해 롯데제과의 대표 제품이자 올해로 출시 25주년을 맞은 장수 브랜…
[속보] 트럼프 상호관세 발표…"韓 25%·中 34%·日 24%·유럽 20%"
[속보] 트럼프 "현대차, 韓서 81% 생산…韓·日 무역장벽 최악"
"역대 최장기록 평의 尹탄핵심판…'4대 4' 결론 가능성 낮지 않아" [법조계에 물어보니 639]
끝날 때까지 모른다…'기각' 확신 국민의힘, 의견은 세 갈래로 [정국 기상대]
눈물 기자회견 보고도 김수현 손절한 해외 브랜드, 왜?
신생아중환자실 간호사가 ‘낙상 마렵다’?...병원 측 사과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
· '이재명 테마주' 형지글로벌, 대규모 유무상증자…상한가 행진
· 애경산업, 매각 검토 소식에 주가 19%↑
· 유일로보틱스, SK온 美 법인과 콜옵션 체결 소식에 '강세'
· 행동주의펀드 얼라인파트너스 지분 확보 소식에…덴티움 11% 급등
· 김승연 회장 세 아들에게 증여…한화그룹株 일제히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