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삼성전자, 신혼가전 영상 인기...조회수 1400만 돌파


입력 2022.08.29 09:50 수정 2022.08.29 09:50        임채현 기자 (hyun0796@dailian.co.kr)

요즘 신혼 트렌드 담은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 편

삼성전자 신혼가전 광고 영상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_종합편.ⓒ삼성전자



요즘 신혼 트렌드를 담은 삼성전자 신혼가전 광고 영상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 편이 유튜브 조회수 약 1400만을 돌파했다고 삼성전자가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집들이를 통해 최근 신혼부부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내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에는 ▲협소주택에 거주하며 좁은 집 넓게 쓰기가 컨셉인 신혼부부 ▲관사에서 첫 살림을 시작해 자주 이사를 다녀야 하는 신혼부부 ▲반려동물과의 자유로운 삶을 위해 교외로 눈을 돌린 신혼부부와 ▲늦깎이 결혼으로 각자의 취향이 확고한 신혼부부가 차례로 등장한다.


4쌍의 커플은 모두 실제 신혼부부로, 틀에 박힌 신혼 스타일에 연연하지 않고 나답게, 우리답게 생활하고자 하는 MZ세대의 신혼 트렌드가 반영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더욱 다채로워지는 신혼 라이프에 맞춰 삼성 신혼가전만의 강점인 '나답게, 우리답게'라는 메시지를 최대한 솔직하게 풀어내기 위해 노력했다"며 "개성과 가치관을 중요하게 여기는 MZ 세대에게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가장 나답게 맞춰주는 삼성 신혼가전만의 스토리가 공감을 불러일으킨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펀딩 사이트 와디즈를 통해 광고 속 집과 가전을 한정판 블록으로 소장하는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임채현 기자 (hyun079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