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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생명, 콜센터 오후 9시까지 확대 운영


입력 2022.09.01 09:04 수정 2022.09.01 09:04        김효숙 기자 (ssook@dailian.co.kr)

고객 편의성 제고 차원

서울 중구 교보생명 본사. ⓒ교보생명

교보생명은 오후 6시까지인 콜센터 운영시간을 오후 9시까지로 3시간 확대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앞으로는 직장인, 맞벌이부부, 자영업자 등 근무시간에 전화상담을 이용하기 어려웠던 고객들도 야간 상담을 통해 보험유지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번 콜센터 운영 시간 확대는 보험 계약 유지 고객들의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한 차원이다. 고객들은 보험금 지급 업무는 물론 보험료 납입, 보험계약대출 실행 및 상환, 보험계약 변경, 사고보험금 상담, 증명서 발급 등의 업무에서 야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다만 보험계약 해약, 펀드 변경, 사고보험금 접수 등 일부 업무의 경우에는 상담이 제한된다.


교보생명 콜센터 관계자는 "야간 상담 운영으로 교보생명 모든 고객이 시간에 구애없이 유지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서비스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한편 차별화된 유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효숙 기자 (ssook@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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