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는 독일 시장 주방용품 판매 1위를 기념해, 프리미엄 압력솥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 체험단을 모집해 운영에 나선다.
글로벌 시장조사 회사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이 발표한 ‘2022 홈앤가든’ 자료에 따르면, WMF는 2021년 독일 소매점 판매액 기준 주방용품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를 차지했다.
WMF는 2017년, 2018년, 2019년, 2020년 등 매년 유로모니터가 진행한 동일 집계에서 1위를 기록 중이며, 2위 브랜드와 2배가량의 매출액 차이를 보이는 등 독일을 대표하는 주방용품 브랜드로 명성이 높다.
이외에도 WMF는 2020년, 유럽 최대의 광고마케팅 기업 서비스플랜(Service Plan)그룹과 독일의 시장조사업체 GfK가 공동으로 주최한 '2020 독일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Best Brands Award 2020)'에서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제품 브랜드(Best Product Brand)'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WMF는 이번 독일 주방용품 판매 1위를 기념해 압력솥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 체험단을 운영한다.
체험단은 오는 23일까지 WMF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체험단에 선정된 10명은 약 2개월 간 WMF 압력솥을 활용한 3가지의 요리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압력솥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 3L‘(30만원 상당)을 제공하며, 활동 종료 후 우수 참가자 1명을 선정해 프리미엄 냄비 ‘펑션 4 어드밴스드’ 4종 세트(100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체험 제품인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은 세상에 없던 혁신적인 ‘퓨전테크(FUSIONTEC)’ 소재의 제품이다.
퓨전테크는 석영, 장석 등 20여 가지가 넘는 천연 미네랄 원재료를 1300°C의 고온에서 녹인 뒤 강철 몸체에 입히고, 또 한 번 860°C 고온에서 열처리해 미네랄과 강철 몸체를 하나로 결합하는 공정을 거쳐 생산된다.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은 열기, 닫기, 압력 조절이 한 번에 가능한 올인원 컨트롤 손잡이를 적용했다.
압력은 2단계로 사용할 수 있으며, 비타민과 같은 영양소 파괴를 막아 채소를 조리하기에 적합한 압력 1단계와 고온, 고압에서 빠르게 밥, 육류 등을 조리할 수 있는 압력 2단계 기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