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과즙세연 팬클럽 회장 "나 방시혁 아니야"


입력 2024.08.09 14:16 수정 2024.08.09 14:17        표윤지 기자 (watchdog@dailian.co.kr)

아프리카TV BJ 과즙세연. ⓒ과즙세연 인스타그램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미국 베버리힐스에서 함께 포착된 아프리카TV BJ 과즙세연이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과즙세연의 팬클럽 회장이 자신과 관련, 불거진 오해를 직접 해명했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아이엠 워킹(I am WalKing)'에는 미국 베벌리힐스 길거리 영상이 올라왔다. 이 영상에서 방시혁 의장이 두 여성과 나란히 걷고 있는 모습이 화제가 됐다.


사진이 공개되자, 방시혁 의장이 과즙세연의 팬클럽 회장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과즙세연의 팬클럽 회장으로 알려진 A씨는 9일 자신의 채널을 통해 "남이야 누굴 만나든 신경 끄고 저 방시혁 아니니까 쪽지 그만들 보내고 각자 현생 살라"는 글을 남겼다.


ⓒ유튜브 영상 캡처

일각에선 이 둘을 스물여덟 살 차이 남녀 열애설로 확대 해석하기도 했다. 방시혁 의장은 1972년생, 과즙세연은 2000년생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과즙세연은 자신의 모든 채널 댓글 창을 막아둔 상태다.


사진 속 한 여성은 과즙세연(23·본명 인세연)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 중인 아프리카 BJ다. 과즙세연은 유튜브 웹 예능 '노빠꾸 탁재훈',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더 인플루언서'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표윤지 기자 (watchdo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