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룰루스랩, '실리콘 프리' 기능성 비건 샴푸 탐즈 출시


입력 2024.10.26 09:00 수정 2024.10.26 09:00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룰루스랩 제공

뷰티 스타트업 라이브엑스(대표 송정웅)의 자회사 룰루스랩에서 기능성 비건 샴푸 ‘탐즈’를 출시하였다고 26일 밝혔다.


'탐즈'는 pH 농도가 4.5~5.5로, 사람의 두피와 피부의 자연스러운 pH 밸런스에 가까운 제품으로 개발되었다. 이는 강한 세정력을 가진 알칼리성 샴푸 대비 두피 자극과 건조함, 각질 등을 줄여주며, 그린등급 1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한 게 특징이다.


탈모와 두피 트러블에 예민한 소비자를 위한 ‘실리콘 프리, 비건 인증, 자외선 차단 원료 함유’ 등 기능성 비건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이다.


룰루스랩 제공

룰루스랩 관계자는 "일반 샴푸는 강한 세정력을 가진 알칼리성인 경우가 대다수로, 강한 세정 성분으로 인해 두피 자극, 건조함, 각질 등을 유발할 수 있으나 탐즈는 두피의 과도한 자극을 줄이고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 있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샴푸"고 말했다.


룰루스랩 송정웅 대표는 "탐즈는 두피와 모발에 건강을 위한 우리의 철학이 담긴 제품이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한 뷰티 라이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라이브엑스와 룰루스랩은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든 이들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