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천 신안인스빌 퍼스티지’ 견본주택 오픈 첫 주말부터 수요자 발길 이어져


입력 2024.11.04 12:00 수정 2024.11.04 12:01        곽태호 기자 (kwakth@dailian.co.kr)

지난 1일(금) 이천 ‘신안인스빌 퍼스티지’ 견본주택 내부모습. ⓒ㈜관악

(주)관악이 이천 중리지구에 공급하는 ‘신안인스빌 퍼스티지’ 견본주택에는 개관 첫날부터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지난 1일 개관한 이천시 증포동에 마련된 ‘신안인스빌 퍼스티지’ 견본주택에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입장을 위한 발길이 이어졌으며, 내부에는 유닛을 둘러보고, 분양상담을 받기 위한 방문객들로 가득 찼다.


견본주택을 방문한 대부분의 방문객들은 이천 중리지구 내에서도 이천역이 가까운 역세권 입지라는 점과 인근 분양단지보다 합리적인 분양가에 공급된다는 점에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신안인스빌 퍼스티지’ 분양 관계자는 “단지는 분양시장에서 흥행보증수표로 평가되는 분양가상한제를 적용 받아 3.3㎡ 당 1,5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를 책정했다”라며 “역세권 입지와 우수한 교육환경 등 최고의 주거 여건을 갖춘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단지는 전세대가 희소성이 높은 전용면적 59㎡ 단일 주택형 총 523가구로 구성되며, 타입별로 ▲59㎡A 387세대 ▲59㎡B 136세대다. 이천 중리지구에서 공급된 단지 중 전용 59㎡로만 구성된 단지는 이번이 처음이다.


분양일정은 11월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 1순위, 13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는 11월 20일 발표되며, 계약은 12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단지는 분양가상한제를 적용 받아 3.3㎡당 1,5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를 책정했다. 전용면적 59㎡ 기준 수도권에서 3억원대로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로 평가되고 있다.


아파트가 위치한 이천중리지구 A-2블록은 중리지구 내에서 중심권역에 입지한 장점으로, 주변에 상업용지와


공공청사용지 등 각종 편의시설 용지가 집중되고 있다. 또 바로 옆으로 근린공원이 계획되면서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고, 유치원 용지와 초등학교 예정용지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안심학세권’ 프리미엄이 형성될 전망이다.


우수한 상품성을 확인할 수 있는 특화설계 등도 눈길을 끈다.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남향위주 배치와 판상형 구조,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가구와 벽지, 바닥재 등은 어린 자녀가 있는 세대도 안심할 수 있는 친환경 마감재로 시공할 예정이다.


이천 중리지구 ‘신안인스빌 퍼스티지’ 견본주택은 이천시 증포동 이마트 이천점 인근에 위치한다.

곽태호 기자 (kwakt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