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SK텔레콤은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영업이익 5333억원을 기록했다고 6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7.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매출은 2.9% 오른 4조5321억원이다.
새벽 남편과 걷던 19세 아내, 집단강간 당했다
인도 최대 도시 중 한 곳으로, 지난 8월 여성 수련의 성폭행 살해 사건이 발생한 인도 동부 서벵골주 콜카타에서 이번에는 신혼부부를 상대로 한 집단성폭행 사건이 발생했다.지난달 31일(현지시각) 타임스오브인디아, 인디언 익스프레스 등 외신에 따르면 전날 서벵골주 콜카타 칸치라파라의 칼리아니 바라크포르 고속도로 인근 기찻길에서 괴한 8명이 19세 여성을 집단 강간했다.괴한 8명은 사건 당일 새벽 남편과 함께 기차역 선로를 따라 걷고 있던 피해 여성을 선로 옆 덤불로 끌고 가 집단으로 성폭행하고 남편을 폭행했다.피해 부부는 결혼을 반대…
"문다혜 음주사고 피해자, 합의 후에 '아프다' 진술…위험운전치상 적용 가능" [법조계에 물어보니 545]
경찰, 문다혜 음주운전 사고 피해 택시기사 "아프다" 진술 확보…치상 혐의 적용 검토법조계 "피해자 상해 여부에 따라 처벌 죄명 달라…상해 입었다면 치상죄 적용 가능""단순 음주운전 처벌 피하려고 진단서 미제출 조건으로 피해자와 서둘러 합의했을 듯""혈중알코올농도 0.1% 이상 특가법상 위험운전 치상…진단서 제출이나 합의 여부 상관 없어"
"자궁 말고 고환만 가졌네" 여자라고 우긴 그 복서, 정말 남자였다
2024 파리올림픽 여자 복싱 66kg급 금메달리스트이자 성별 논란이 불거졌던 알제리 복서 이만 칼리프(25)가 생물학적 남성이라는 의료 보고서가 유출돼 파문이 일고 있다.5일(현지시간) 힌두스탄타임즈, 타임즈 오브 인디아 등 외신에 따르면 프랑스 저널리스트 자파르 아이트 아우디아가 확보한 문서에 칼리프가 내부 고환과 XY 염색체를 가진 남자라는 내용이 담겼다.칼리프에게는 남성에게만 발견되는 5-알파 환원효소 결핍 장애가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매체는 해당 보고서가 지난해 6월 파리의 크렘린 비세트르 병원과 알제리의 모하메드 라민 드…
"별풍 안 쏴서 차단했냐" 과즙세연, 열혈팬 16억 먹튀 논란
온라인 방송 플랫폼 숲(옛 아프리카TV) 스트리머(BJ)로 활동 중인 과즙세연에게 2년 동안 16억원을 후원했으나 최근 차단당했다고 주장하는 한 남성이 등장했다.과즙세연에게 많은 후원을 하며 '열혈회장'까지 오른 것으로 알려진 과즙애플팡팡은 지난달 26일 "아프리카 10년 차 이상의 프로물소인생 살면서 진짜 별의별 정신이상자 많이 만나봤지만, 너 같은 여자는 처음"이라며 "정말 화딱지나고, 울화통 터지고 서러울 뿐"이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해당 글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면서 과즙세연과 과즙애플팡팡의 관계…
"알몸도 아닌데…레깅스·브라탑 입었다고 헬스장서 쫓겨났습니다"
브라질에서 유명한 여성 인플루언서가 노출이 과한 운동복을 입었다는 이유로 헬스장에서 쫓겨났다고 주장했다.최근 영국 매체 '더 미러'에 따르면 18만 팔로워를 보유한 브라질 인플루언서 제시카 프라이타스(33)가 "운동복 때문에 헬스장에서 쫓겨났다"며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토로했다.당시 제시카는 검은색 스포츠 브라와 분홍색 3부 레깅스를 착용하고 있었다. 그 때 운동을 하고 있던 제시카에게 직원이 다가오더니 "노출이 많은 옷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불편해한다"며 헬스장에서 나가줄 것을 권유했다고.제시카는 당시 입었던 운동복 사진을 공개…
[2024 美대선] 경합주 노스캐롤라이나 84% 개표…트럼프 50.7%·해리스 48.2%
'오복현' 금감원장이 풀어야 할 'N차방정식' [기자수첩-금융증권]
[2024 美대선] 앤디 김, 뉴저지주서 연방상원의원 당선…한국계 첫 입성
"교정한다던 훈련사, 반려견을 발로 '뻥' 찼습니다"
"민망한 전신레깅스 베트남女, 정말 잘못된 판단…"
北 김여정 비난한 가족, 소리 소문 없이 사라졌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IT/과학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임기 24시간짜리 대통령제는 어떤가?
서지용의 금융 톡톡
"총량규제 대신 거시건전성 규제 기반 가계대출 대책 시급하다"
정기수 칼럼
김건희의 윤석열 '섭정', 판도라 상자 열렸다
EU의 전기차 상계관세 부과
'아버지'를 넘어선 '데우스 엑스 마키나' [기자수첩-정치]